NO.1: 엠투엠 도박
행정안전부는 29일 전라·충청·경상권에 호우 특보가 발표됨에 따라 이날 오후 5시 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하고,호우 위기경보 수준을‘관심’에서‘주의’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저기압과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30일까지 수도권 30~100㎜(많은 곳 120㎜ 이상),강원도 30~100㎜(많은 곳 120㎜ 이상),엠투엠 도박충청권 50~100㎜(많은 곳 120㎜ 이상),전라권 50~100㎜(많은 곳 150㎜ 이상),엠투엠 도박경상권 30~80㎜(많은 곳 100㎜ 이상),제주도 30~80㎜(많은 곳 120㎜ 이상) 등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중대본은 침수가 우려되는 반지하주택 등 지하공간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은 이·통장,엠투엠 도박자율방재단 등 대피도우미와 협력해 사전에 대피하고,지하차도와 둔치주차장,하상도로 등 침수 우려 지역을 선제적으로 통제해 통제·우회 정보를 적극 알려달라고 당부했다.
또 산지,급경사지 등 사면붕괴 우려지역,축대·옹벽 등에 대해 예찰을 강화하고 위험상황에 대비해 선제적 대피와 통제를 실시해달라고 요청했다.
하천변 저지대 등 위험지역을 사전에 통제하고,하천 범람 등 위험상황 발생 시 가용 매체를 활용해 상황을 신속히 전파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상민 중대본 본부장은 “전국이 본격적으로 정체전선의 영향권에들어가 강한 비가 예상되는 만큼,정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철저한 대비와 비상대응체계를 유지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 여러분께서는 TV·라디오·모바일 앱·인터넷 등을 통해 실시간 기상상황을 확인해 주시고,엠투엠 도박산지 계곡,하천변,엠투엠 도박저지대 등 위험지역 방문을 자제해 개인 안전에 유의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엠투엠 도박
:다만 중국 군사과학원의 차오 옌중 연구원은 오스틴 장관의 연설 이후 기자들에게 “미국을 주축으로 한 동맹의 극단적인 발전은 다른 나라들의 불안감을 가중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엠투엠 도박,모진 수난과 고난을 겪고 마침내 세상에 자신의 이름을 떨치려는 순간 맞이한 죽음, 그리고 극적인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