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

더 그르노블 - ID=2024-12-05%2Fxfttqb.html

NO.1: 더 그르노블

NO.2: 세종 더 그르노블

정체전선이 남해상으로 이동하면서 당분간 내륙 지역은 장맛비가 소강상태에 접어들겠습니다.다만,더 그르노블무더위 속에 기습적으로 강한 소나기가 자주 지나겠습니다.
오늘은 오후부터 밤사이 전국 내륙 5에서 많게는 60mm의 소나기가 예상되고요.소나기가 내리는 동안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불며 동쪽 지역은 싸락 우박이 떨어질 수 있어 주의하셔야겠습니다.또,더 그르노블정체 전선의 영향을 더 받는 제주도는 내일까지 30~8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한편,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 영서 지역에는 다시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이들 지역은 오늘 한낮에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만 지나겠고요.남부지방과 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오전까지 중부와 호남,경남 해안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서울 23.9도,부산은 22도로 어제 아침과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31도,더 그르노블춘천 32도,대구는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폭염이 더 심해지겠고요.다음 주 초에는 다시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장마소강 #소나기 #폭염주의보 #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세종 더 그르노블

:88년생, 실력도 부족한데 노력 또한 게으르구나.

더 그르노블,자외선 지수에 각별히 주의해 주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