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법륜스님 도박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 - ID=2024-12-05%2Fxhtpvl.html

NO.1: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

전국 가끔 구름 많고 오후부터 곳곳 소나기
수도권엔 천둥·번개 동반 시간당 20~30㎜
낮 최고 서울·광주 35도,대구 34도…열대야도

[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 수달관에서 수달이 헤엄을 치며 더위를 날리고 있다.국가유산청은 수달관 개관 및 국가유산청 출범을 기념해 팔각당 전시관에서 '자연유산과의 동행
[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 수달관에서 수달이 헤엄을 치며 더위를 날리고 있다.국가유산청은 수달관 개관 및 국가유산청 출범을 기념해 팔각당 전시관에서 '자연유산과의 동행' 특별전시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2024.08.12.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13일인 화요일은 낮 최고기온이 36도까지 올라 무더운 가운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 많은 가운데 오후부터 밤 사이 수도권과 강원 내륙,충청권,전라권 서부,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제주도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경기 남부와 충청 북부에는 오는 14일 새벽까지 이 소나기가 이어지겠다"고 밝혔다.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강원 내륙,대전·세종·충남,충북 중·북부,광주·전남 서부,전북 서부 5~40㎜,제주도 5~20㎜다.

수도권과 강원 내륙,전라권 서부엔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30㎜의 강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이날 낮 최고기온은 30~36도를 오르내리겠다.

주요 지역 낮 최고기온은 서울 35도,인천 34도,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수원 35도,춘천 35도,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강릉 32도,청주 36도,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대전 35도,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전주 35도,광주 35도,대구 34도,부산 33도,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제주 33도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최고체감온도가 35도 안팎으로 오르고 서쪽 지역과 해안을 중심으로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많겠으니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서해상과 동해 중부 해상에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일부 섬 지역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동해 먼 바다와 남해 동부 먼 바다엔 바람이 초속 8~13m로 강하게 불고,물결이 1.5~2.5m로 높게 일겠다.

서해상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동해안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겠다.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

:그들은 한반도를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한 군사 대결의 선으로 집요하게 몰아가려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권순기 경상국립대 총장은 “경남의 의사 배출 수는 전국 평균보다 훨씬 적고, 다른 곳에 비해 의료 취약지구가 많다”며 “경남 의료 서비스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대책도 고려해 증원 규모를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