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NO.2: 월드컵 2 차예선 중계방송
NO.3: 월드컵 아시아 2 차 예선 중계
NO.4: 북중미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부산의 한 어학원에서 수업 중 5세 여아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미국인 강사 A씨가 범행 당일 소주 7병을 마신 후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16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월드컵 2 차 예선 중계부산지법 형사7부(재판장 신헌기)는 이날 30대 A씨의 성폭력처벌법 위반(13세 미만 강제추행),월드컵 2 차 예선 중계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 첫 재판을 열었다.이날 재판에서 A씨는 범행 당일 소주 7병을 마셔 만취한 상태로 영어 수업을 진행했다고 진술했다.
A씨는 지난 5월 22일 부산 동래구 한 어학원에서 만취 상태로 수업하던 중 5세 여자아이에게 다가가 신체를 접촉하는 등 여러 차례에 걸쳐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검찰 공소사실과 A씨 진술을 종합하면 A씨는 범행 당일 소주 7병을 마신 만취 상태에서 영어 수업을 진행했고 여아를 강제 추행했다.A씨는 회화지도비자(E-2)가 아닌 관광비자로 입국해 이 어학원에서 강사로 일한 혐의도 받고 있다.
A씨 변호인은 A씨가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자 측과의 합의를 타진하기 위해 시간을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법정에 출석한 피해자 측 변호인은 엄벌을 요구하는 탄원서를 제출했으니 검토해달라고 말했다.
A씨가 채용됐던 어학원은 전국에 60여개 지점을 둔 대형 프랜차이즈 학원으로 범행 이후 부산교육청이 해당 학원은 물론 외국인 강사를 채용한 부산 시내 전체 525개 학원을 대상으로 외국인 강사 범죄 전력 조회 등 전수조사에 돌입했다.
월드컵 2 차예선 중계방송
:사진출처=픽사베이장작 SNU서울병원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연골판에는 신경과 혈관이 일부분에만 분포해있어 스스로 잘 붙거나 잘 낫지 않는다”며 “위아래 뼈 사이에 있어서 충격에 약한데다 말랑말랑해서 찢어지기도 쉽다”고 말했다.
월드컵 2 차 예선 중계, “우선 한·러 관계의 지정학(地政學)적 숙명성을 지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