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냉 왈칵

【로또 1055회】- 군대 도박 처벌

NO.1: 로또 1055회 당첨번호

NO.2: 로또 1055회 당첨번호 확인

NO.3: 1055회 로또 당첨지역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 사진=연합뉴스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 사진=연합뉴스

아동학대 논란이 불거진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측과 피해 아동 부친이 합의금을 놓고 대화하는 녹취록이 공개된 가운데,해당 아동 부친 A씨가 아카데미가 애초 학부모에게 혹독한 훈련에 대한 동의를 구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카데미측은 지난 26일 입장문을 내고 "아카데미에 입단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제가 제 자식을 가르쳤던 방법 그대로 아이를 지도하겠다고 말씀드리고,아이들에 대한 혹독한 훈련을 예고 드립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어 "제 모습에 아이들이 처음에는 겁을 먹지만,로또 1055회훈련이 끝나면 저는 아이들의 수고에 칭찬과 감사함을 전하는 것 또한 반드시 잊지 않고 아이들은 자신을 가르치는 선생의 진심을 금방 알아채기 마련이라 이내 적응해 저를 따라온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MBN 취재에 따르면 A씨는 "아카데미에 등록하기 전후 손웅정 감독을 본 적이 없으며,로또 1055회학생들을 거친 언사 등으로 혹독하게 훈련한다는 합의나 동의도 받아본 적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만 "등록 당시 아카데미에 근무하는 직원이 감독님이 좀 엄하고 거칠긴 하지만 걱정하실 일은 아니라고 말한게 전부"라고 했습니다.

또,이번 아동학대 사건에 연루된 손흥민 선수 친형 손흥윤 수석코치는 신체적 학대뿐만 아니라 정신적 학대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A씨는 "손 코치도 아버지와 똑같이 욕을 한다,현재까지 공개된 건 빙산의 일각"이라며 코치진들의 이른바 가스라이팅이 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손 감독과 아카데미 소속 코치 2명은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송치돼 검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아카데미 원생 측은 지난 3월 일본 오키나와 전지훈련 중 경기에서 졌다고 코치들에게 허벅지 등을 맞았고,손 감독에게는 욕설을 들었다는 이유로 손 감독을 고소했습니다.

1055회 로또 당첨지역

:차를 샀고 가족들도 편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로또 1055회,자사주 소각은 회사가 발행주식 수를 줄여 주당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며, 밸류업 프로그램은 정부가 저(低)주가순자산비율(PBR) 상장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추진하는 정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