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시티

눈 월드컵|【무니언】

NO.1: 눈 월드컵

NO.2: 눈 파티 월드컵

NO.3: 눈 이상형 월드컵

NO.4: 특이한 눈 월드컵

경찰과 시민이 함께 대낮 산책로에서 쓰러진 70대 남성을 구조했습니다.

지난 23일 오전 11시 20분쯤 당현천으로 산책을 나온 77살 남성 A 씨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산책로에서 갑자기 쓰러졌습니다.

주변에서 운동 중이었던 시민 허 모 씨 부부가 바로 112에 신고했고,눈 월드컵서울경찰청은 신고 접수와 동시에 소방에 공동 출동을 요청했습니다.

현장에 3분 만에 도착한 노원역지구대 조성진 순경은 시민 허 씨와 함께 교대하며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조 순경이 지쳐갈 때쯤,옆에 있던 당현지구대 김태민 순경도 조 순경과 교대하며 심폐소생술을 이어갔습니다.

이후,구급대가 현장에 도착해 A 씨를 병원에 이송했고,눈 월드컵A 씨는 병원에서 의식을 되찾아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조 순경과 김 순경은 "경찰학교에서 받았던 심폐소생술 교육이 생각나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었다"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경찰의 소명 의식을 다시금 깨달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서울경찰청과 노원경찰서는 A 씨의 생명을 구한 경찰관과 시민 허 씨에게 각각 표창과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눈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눈 월드컵

:문득 생각나네 나의 뉴욕???? 브이로그 마지막으로 널 보내준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눈 월드컵,마흔여섯 번의 한 달 살기 후 그 노하우를 담은 책 『여행 말고 한달살기』를 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