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 스타즈
현 집행위원장 폰데어라이엔 연임 유력
EU 정상들은 오는 27~28일 정례 정상회의에서 집행위원장 후보를 확정할 것으로 보인다.
EU 지도부 구성은 EU 27개국 정상들이 모인 이사회가 하게 되는데,홀덤 스타즈집행위원장 지명의 경우 유럽의회 선거 결과를 고려해야 한다.구체적으로 이사회는 유럽의회 선거에서 1위를 차지한 제1정치그룹(정당)의 대표 후보를 차기 집행위원장 후보로 우선 고려해야 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날 오후 8시30분께 유럽의회가 발표한 1차 예상 의석수 분석 자료에 따르면 현재 제1정치그룹 격인 중도우파 성향의 유럽국민당(EPP)은 전체 720석 중 186석(25.83%)을 얻어 유럽의회 내 제1당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됐다.
따라서 EU 정상들은 현 집행위원장이자 EPP의 대표 후보인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을 집행위원장 후보로 지명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유럽의회는 개표 결과를 반영한 최종 결과를 10일 오전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 선거 투표율이 다수 회원국에서 증가함에 따라 51%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이런 투표율이 확정된다면 이는 2019년 투표율인 50.66%보다 조금 높고,홀덤 스타즈1994년이후 가장 높은 수치다.
EPP 유력 후보인 현 EU 집행위원장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은 출구조사 결과가 발표된 직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우리 정당이 이번 선거에서 가장 강력한 정당임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홀덤 스타즈
:최근 고분양가와 입지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홀덤 스타즈,바이든 대통령은 발생한지 5개월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정파 하마스간 전쟁이 해결이 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것으로 인해 11월 대선에서 지지표를 잃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