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순위
NO.2: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순위
"최대주주 지분 매각 추진 중" 공시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매각을 추진 중인 한양증권이 52주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한양증권은 오전 9시20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110원(15.13%) 상승한 1만6060원에 거래되고 있다.
1만5000원에 시작한 주가는 단숨에 1만7210원까지 올라 52주 최고가를 다시 썼다.지난 5일부터 7거래일 연속 오름세로 특히 지난 11일부터 매일 9% 넘게 급등했다.
한양증권은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이날 개장 전 "당사의 최대주주인 학교법인 한양학원에 확인한 결과 지분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답변공시했다.
다만 "매각 대상자,아스널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매각 금액,아스널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매각 방식과 매각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설명했다.시장에서는 강성부 대표가 이끄는 사모펀드 KCGI 등이 한양증권 인수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아스널 fc 순위
:"라며 "경북도에서도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해서 대한민국이 산유국으로서 우뚝 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널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사진=롯데케미칼]앞서 롯데그룹 화학군은 작년 9월 업계 최초로 대기업과 협력사 간의 상생을 위해 공동 선언문 발표와 상생협의체를 발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