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8-19 쇼트트랙 월드컵 6차

액세스 거부됨|【슬롯 나라 ㅡ.com】

NO.1: 액세스 거부됨

NO.2: 파일 액세스 거부됨

NO.3: 파일 액세스 거부됨 삭제

NO.4: 구글 드라이브 액세스 거부됨

NO.5: 엔비디아 제어판 액세스 거부됨

NO.6: 폴더 액세스 거부됨

NO.7: anydesk 액세스 거부됨

NO.8: 윈도우10 파일 액세스 거부됨

NO.9: 크롬 파일 액세스 거부됨

NO.10: aws 액세스 거부됨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은 15일 라인야후 사태가 일단락됐다는 내용의 언론 보도에 대해 “야당의 정치적 반일선동과 자극적인 언행이 국익에 얼마나 큰 해악을 미쳤는지 자성할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사태가 해결되는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의 무책임하고 자해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히 규탄하지 않을 수 없다”며 이같이 적었다. 

박충권 국민의힘 의원.뉴시스 앞서 한 매체는 일본 총무성의 고위 관계자가 인터뷰에서 “앞으로 라인야후의 보고서 이행 여부를 점검할 때 (네이버 지분 문제는 리스트에) 들어있지 않다”고 말했다면서 네이버의 지분 매각을 요구하지 않겠다는 의미라고 보도했다. 
 
박 의원은 이에 “그간 우리 정부는 기업으로서 네이버의 경영적 판단을 존중하고,일본 총무성의‘지분관계 재검토’가‘지분매각’이 아니라는 점을 기시다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등을 통해 재확인한 바 있다”며 “동시에 우리 정부는 기업의 의사에 조금이라도 반하는 부당한 조치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강력하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그러면서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은 이번 사태를 정치적으로 악용하며,액세스 거부됨대한민국 정부를 친일 정부라고 몰아세웠다”며 “이런 식의 대응은 외교적 차원에서도 양국 간 경제적 협력에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뿐더러 오히려 양국 간 불필요한 갈등을 증폭시켰다”고 비판했다. 
 
박 의원은 “야당의 이러한 정치적 반일선동과 자극적인 언행이 국익에 얼마나 큰 해악을 미쳤는지 자성할 것을 촉구한다”며 “아울러 후쿠시마 방류수나 광우병,액세스 거부됨사드 전자파와 같은 정치적 선동으로 더 이상 국민들이 속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구글 드라이브 액세스 거부됨

:KT는 영상과 함께 "지난 5년간 KT와 함께 해 온 이강인 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세요"라고 설명을 달았다.

액세스 거부됨,사건 주범들은 강원도 원주에서 주로 활동해온 이른바 ‘MZ세대 조폭’으로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