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던파 엠블렘 도박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3분 만인 오전 5시 50분쯤 대응 1단계를 발령했고,던파 엠블렘 도박3분 뒤 대응 2단계로 경보령을 높였다.
이 불로 오전 8시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으나 주변 공장과 창고 등 10여개 건물이 탔다.
또 화재 현장에서 화염과 함께 발생한 검은 연기가 치솟으면서 소방 당국에 신고 40여건이 잇따랐다.이 일대 공장과 창고 건물 대다수는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길이 빠른 속도로 번진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펌프차 등 장비 52대와 소방관 등 160명을 투입해 화재 확산을 막은 뒤 오전 7시 34분께에는 대응 1단계로 경보령을 하향했다.
대응 1단계는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며,던파 엠블렘 도박대응 2단계는 인접한 5∼6개 소방서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이다.
김포시도 2차례 안전 문자를 통해 "화재 사고로 파편 및 연기가 발생하고 있으니 인근 주민은 통행을 우회하고 접근은 금지해달라"고 당부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건물이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을 끌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진화를 완료하는 대로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던파 엠블렘 도박
:아세안친선협회가 전하는 현지 실상 미얀마 카친족 난민들이 지난 4월 난민 캠프에 마련된 임시거처에서 돗자리 등을 깔고 생활하고 있다.
던파 엠블렘 도박,영수는 인터뷰에서 “영자님이 꽃다발 들고 오다가 살짝 숨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