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겔
NO.2: 미겔 로하스
NO.3: 미겔 데 세르반테스
NO.4: 미겔 구티에레스
NO.5: 미겔 오하라
NO.6: 미겔 알미론
NO.7: 미겔 카브레라
NO.8: 미겔 앙헬 펠릭스 가야르도
NO.9: 미겔 리베라
NO.10: 미겔 고메스
송원배 대구경북부동산학회 이사 "최근 거래량 증가 등 지표 달라지고 있지만 아직은 바닥 다지는 중으로 봐야"…두성규 목민경제정책연구소 대표 "대구,미겔적체된 물량이 관건,2025년 분양 물량 감소하며 반등 전망"
서울과 수도권 부동산 시장이 반등할 조짐을 보이지만,미겔지역은 하락세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특히 대구는 17개 시·도 중 미분양 물량이 가장 많고,경북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주택 시장에서는 수도권과 지역 간 뚜렷한 온도 차가 나타나면서 양극화가 커질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이와 함께 연내 미국 기준금리 인하가 예고되면서 주택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시사ON에서는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 봅니다.
[김상호 사회자]
시청자 여러분,안녕하십니까.오늘부터 시사O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매주 일요일 아침 7시 40분에 변함없는 마음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요즘 일주일 내내 밤낮없이 많은 뉴스가 쏟아지지만 지역의 목소리를 듣고 담아내는 자리는 많이 좁아진 것 같습니다.시사ON은 지역과 전국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슈에 더욱 귀 기울이고 속 시원한 질문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오늘 첫 번째 코너 토크ON에서는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토론하겠습니다.오늘 첫 손님으로 모신 패널 소개하겠습니다.두성규 목민경제정책연구소 대표 모셨습니다.어서 오십시오.
[두성규 목민경제정책연구소 대표]
안녕하세요.
[김상호 사회자]
송원배 대구경북 부동산분석학회 이사 모셨습니다.어서 오십시오.
[송원배 대구경북 부동산분석학회 이사]
안녕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