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센파트
NO.2: 센파트 설거지
NO.3: 센파트 디시
NO.4: 센파트 센파트
NO.5: 센파트 설거지 디시
NO.6: 닭장 센파트
국세청장 후보자,센파트국회 기획재정위 인사청문회
[파이낸셜뉴스]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전두환 신군부의 군사 쿠데타를 '거사'로 표현한 점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강 후보자는 석사 학위 논문에서 이같은 표현을 썼다.
강 후보자는 1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대학원생 시절에 큰 성찰 없이 작성했던 표현으로 가슴을 아프게 한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강 후보자는 1995년 석사 학위 논문에서 '5·18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센파트전두환 신군부의 군사쿠데타를 '12·12거사'로 표현해 논란이 됐다.
강 후보자는 "5·18민주화운동이 얼마나 가슴 아픈 사건이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초석을 놓는 숭고한 사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어울리지 않는 표현이 맞다"고 말했다.
센파트
:정부의 업무개시명령서 전달 과정에서 충돌에 대비해 경찰을 대동하는 것을 두고도 경찰이 의사 파업을 감시한다는 가짜 정보가 돌기도 했다.
센파트,그러면서 "세계 각국의 분쟁으로 고조되는 지정학적 리스크 외에 글로벌 공급망 불안,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장기화 등으로 인해 유가, 환율, 금리 등 주요 지표가 동반 상승해 원가 부담을 크게 가중시키고 있다"면서도 "코로나 시기의 위기 극복 과정을 교훈 삼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주주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절대적 안전 운항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