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쇼 랜슬롯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 야구 독립리그 - ID=2024-12-05%2Fxragro.html

NO.1: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2024 중계

NO.2: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중계

NO.3: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NO.4: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2023 중계

NO.5: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일정

4일 열리는 환자단체 집회 포스터
4일 열리는 환자단체 집회 포스터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환자단체들이 오는 4일 의사들의 집단 행동을 규탄하는 거리집회를 계획 중인 가운데,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일반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한국환자단체연합회,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등 92개 환자단체는 오는 4일 서울 보신각 앞에서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방지법 제정 환자촉구대회'를 연다.이들은 경찰에 역대 최대 규모인 1000명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집회신고를 했다.

몸이 불편한 환자와 이들을 돌보는 보호자가 주로 활동하는 환자단체가 이같은 규모의 집회를 여는 것은 이례적이다.

환자단체들은 3일 집회의 웹포스터를 공개하며 일반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했다.포스터에는 '환자/환자가족 모여라'라는 표현과 함께 '의사 집단행동에 뿔난 국민 누구나 환영!'이라는 표현을 포스터의 전면에 적었다.

환자단체들은 "집단휴진 국면이 다소 진정되는 듯 했지만,세브란스병원이 무기한 휴진을 진행 중이고 서울아산병원,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고려의대 소속 병원,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충북대병원이 무기한 휴진을 예고하고 있다"며 "국회 청문회에서도 정부와 의료계의 입장차는 여전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지적했다.이어 "의료공백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실망이 반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태 해결을 위한 협의는커녕 환자의 불안과 피해를 도구삼아 서로를 비난하기만 하는 갈등 양상에 더는 인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기종 한국환자단체연합회 회장은 "장기간 의료공백은 중증 환자뿐 아니라 중등증의 환자나 질병의 위험에서 자유롭지 못한 일반 국민 모두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며 "이번 집회에서 환자단체뿐 아니라 일반 국민들도 목소리를 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 일정

:강남세브란스병원 비만대사수술센터 안수민 교수는 "신약을 손꼽아 기다리기보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기본으로 하되, BMI 35 이상은 비만대사수술을 고려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했다.

아시아 야구 선수권대회,(보령시 제공=연합뉴스)] 충남 보령시는 '보령 한 달 살기' 여름편 참가자를 다음 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오늘(31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