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당첨시간

뉴펀들랜드 - ID=2024-12-05%2Fxrlymd.html

NO.1: 뉴펀들랜드

NO.2: 뉴펀들랜드 (개)

NO.3: 뉴펀들랜드 섬

NO.4: 뉴펀들랜드 여행

NO.5: 뉴펀들랜드 자치령

NO.6: 뉴펀들랜드 영주권

NO.7: 뉴펀들랜드 강아지

NO.8: 뉴펀들랜드 공항

NO.9: 뉴펀들랜드 이민

NO.10: 뉴펀들랜드 지도

소비자 서비스 경험 개선,뉴펀들랜드네트워크 안정성 등 상호 협력
통신망 AI 적용,뉴펀들랜드에지 AI 인프라 도입 검토 등 발굴 방안 강구

사진=SK텔레콤 제공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싱가포르 1위 통신사인 싱텔(Singtel)과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싱텔은 주요 글로벌 통신사들의 인공지능(AI) 연합인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사로서,뉴펀들랜드이번 MOU는 통신과 AI를 결합해 자체 AI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글로벌 AI 생태계를 구축하는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체결됐다.

양사는 4세대·5세대(4G·5G) 기술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경험 향상은 물론 네트워크 안정성·효율성을 공동으로 개선한다는 목표다.이를 위해 양사 간 이동통신 네트워크 엔지니어링·구축·운용·설루션 등 다양한 상용망 분야에서 기술 논의와 인력 교류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에지 AI 인프라 적용과 코어망 운용기술 연구 △네트워크 슬라이싱 등 5G 유무선 이동통신망 진화 기술 전략 △6세대(6G) 적용사례 개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점의 효율적 네트워크 구축 등 기술 교류를 시작으로 공동 개발,연구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지 AI 인프라는 에지 컴퓨팅을 통해 클라우드로 집중되는 연산의 부담을 덜고,AI 설루션을 결합해 AI추론을 수행하는 등 이동통신망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술로,뉴펀들랜드SK텔레콤은 싱텔과 관련 기술 연구 공동 추진 뿐 아니라 이로 인한 AI 서비스 제공 방안까지 구체화한다는 목표다.

강종렬 SK텔레콤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담당(CSPO)은 "SK텔레콤과 싱텔의 협력은 글로벌 통신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효율적인 고성능 네트워크 구축,안정적 서비스 제공,뉴펀들랜드네트워크 기반 신규 서비스 발굴 뿐 아니라 AI 유무선 인프라 등 차세대 통신 기술 개발에서 성과를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뉴펀들랜드 (개)

:그리고 아무리 답다고 하지만 이 안에 있는 발언이나 태도는 잘못됐다.

뉴펀들랜드,김준형 포스코홀딩스 총괄은 “LFP 분야에서 잘나가는 회사들이 중국에 꽤 많다”며 중국 기업과 합작 가능성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