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초이사장 토토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 ID=2024-12-05%2Fxsiuge.html

NO.1: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앵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이혼소송 판결 이후 아들과 다정하게 어깨동무한 모습이 처음 공개됐습니다. 

앞서 아들은 최 회장을 비판하는 탄원서를 법원에 냈었는데요,아약스 챔피언스리그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아들 인근 씨가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제 서울 신사동 식당 앞에서 봤다"며 두 사람을 함께 찍은 사진3장이 올라왔습니다. 

최 회장과 아들이 스마트폰을 함께 보거나 대화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SK E&S 북미 법인 자회사에 근무 중인 아들 인근 씨가 잠시 귀국해 가족 모임을 하던 중 사진이 찍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이 만난 지난 5일은 노소영 관장에게 재산 분할로 1조 3808억 원을 지급하라는 이혼 소송 2심 결과가 나온 지 엿새가 지난 후입니다.

앞서 아들은 부모의 이혼소송 과정에서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합리화하는 위선적인 모습"이라며 아버지인 최 회장을 비판하는탄원서를 두 누나와 함께 제출했습니다.

하지만 탄원서와 별개로 부자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자 온라인 상에선 "탄원서 낼 정도면 연 끊었나 싶은데 반전"이라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앞서 노소영 관장은 자신의 SNS에 세 자녀와 함께 유럽 여행을 즐기거나 아들과 등산하는 사진을 공개해왔습니다. 

세 자녀와 함께 한 사진에 '한 사람 빼고 가족이 다 모였다'는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아들과 다정한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최 회장은 반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태원 / SK그룹 회장(지난 17일)]
"재산 분할에 관련돼서 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가 발견됐습니다."

지난 20일 상고장을 제출한데 이어 어제는 항소심 재판부가 판결문을 수정한 것에 대해서도 재항고장을 냈습니다. 

채널A 뉴스 신선미입니다.

영상편집 : 배시열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People get free food in the southern Gaza Strip city of Rafah, on March 18, 2024.

아약스 챔피언스리그,31일 금융권에 따르면 태영건설은 지난 30일 금융채권자협의회 주채권 은행은 KDB산업은행과 기업개선계획을 위한 이행약정(MOU)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