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무당

【강원랜드 블랙잭 후기】시오후카|아시안컵 무당

NO.1: 강원랜드 블랙잭 후기

특허청-대전시‘아이디어로’를 통해 대전 여행코스 아이디어 접수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 포스터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 포스터[파이낸셜뉴스] 특허청과 대전시는‘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를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대전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특허청과 대전시가 함께 기획했으며,강원랜드 블랙잭 후기다양한 여행경험을 가진 국민의 참여를 통해 대전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관광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다.

공모전은‘대전 쇼핑 및 야간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여행일정 짜기’를 주제로 국민의 아이디어를 모집하며,강원랜드 블랙잭 후기대전의 쇼핑관광과 야간관광이 포함된 1박 이상의 체류형 일정이어야 한다.

‘대전의 놀거리 코스‘대전의 숨어있는 노포‘대전의 힐링 스팟’등 자유로운 여행코스의 제안이 가능하다.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특허청의 아이디어 거래 플랫폼‘아이디어로’에서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은 접수된 아이디어 중 서면심사(9월)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5명(팀)을 선발한다.선발된 본선 진출자(팀)는 직접 만든 일정에 따라 실제로 여행을 다녀보고 체험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온라인상에 공유(9~11월)해야 한다.이후 발표심사(12월)를 통해 최종 상격이 결정되고,시상(12월)이 이뤄진다.

본선에 진출한 수상자(팀)에게는 최우수상(대전시장상),강원랜드 블랙잭 후기우수상(대전관광공사 사장상),강원랜드 블랙잭 후기장려상(한국발명진흥회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주어지며,입선(20팀)을 포함한 모든 수상자(팀)에게‘꿈씨 패밀리 굿즈’가 수여된다.수상자의 아이디어는 추후 대전시 관광 프로그램 개발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목성호 특허청 산업재산정책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대전의 관광 상품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바란다"면서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특색있는 지역 경쟁력을 확보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대전시와의 협력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특허청 아이디어 거래 플랫폼‘아이디어로’를 통해 확인하거나 한국발명진흥회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랜드 블랙잭 후기

:민간 전문가 중심의 사전 전문검토를 통해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이듬해 3월 각 부처에 전문검토 결과를 통보한 뒤, 각 부처가 이를 바탕으로 예산을 요구하는 방식이다.

강원랜드 블랙잭 후기,이종섭 호주대사 건은 황상무 사회수석과는 조금 결이 다른 측면이 없잖아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