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경기장 먹거리
NO.2: 상암 월드컵 경기장 먹거리
NO.3: 수원 월드컵 경기장 먹거리
NO.4: 전주 월드컵 경기장 먹거리
NO.5: 대전월드컵경기장 먹거리
매출 소복 줄어 1천79억원…상품 경쟁력 높여 취급고 증가 및 수익성 개선 가속화KT알파는 올해 2분기 매출 1천79억원,월드컵 경기장 먹거리영업이익 87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 감소했으나 T커머스사업과 모바일상품권사업의 수익성 제고에 따라 영업이익은 26.6% 증가했다.
T커머스 사업은 홈쇼핑 산업의 본질적 경쟁력인 상품과 영상,월드컵 경기장 먹거리채널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추진함에 따라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8.9% 성장했으며,월드컵 경기장 먹거리2분기 연속 영업흑자를 실현했다.매출은 직매입 상품 비중 축소 및 위수탁 상품 중심 운영 등 수익성 강화 전략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감소한 709억원을 기록했다.T커머스 사업부문은 최근 각 상품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조직을 개편하고,월드컵 경기장 먹거리시장 수요에 기반한 상품 경쟁력 확보를 통해 사업 성장성과 수익성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한 247억원을 기록했다.B2B 온라인플랫폼(기프티쇼 비즈)의 활성화 및 신규 브랜드 추가에 따른 판매확대로 매출이 증가했다.특히 12만 기업회원이 직접 상품권 종류를 선택하고 발송까지 할 수 있는 기프티쇼 비즈의 상반기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21% 이상 성장했다.모바일상품권 사업을 담당하는 G커머스사업부문은 온라인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한 판촉 서비스 확대 및 베트남 현지 법인의 사업 활성화 등 핵심 경쟁력에 기반한 신성장동력 발굴을 확대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콘텐츠미디어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8% 감소한 123억원을 기록했다.이는 블록버스터를 제외한 영화 산업 전반의 침체 및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의 OTT 플랫폼 간 경쟁 심화 영향에 따른 것이다.콘텐츠미디어사업부문은 상반기 개봉 지연됐던 신작이 하반기 개봉됨에 따라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또한 글로벌 판권 확보 등 해외 판매 실적을 확대하고 스마트 TV 기반의 FAST 채널과 방송 채널(시네마천국) 커버리지를 넓혀 기존 판권 가치의 극대화를 통해 성장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전월드컵경기장 먹거리
:이젠 "석차보다 열심히 하자""밸류업 위해 금투세·상속세 목소리 낼 것"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서울 여의도 중식당에서 열린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월드컵 경기장 먹거리,EV9 판매 증가에 힘입어 전기차 판매는 전년 대비 127% 늘어난 7197대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전기차 월간 판매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