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알통닭강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국방부와 공동으로 양자과학기술의 국방 분야 적용·확산을 논의하는 '민관군 양자정보협의회'를 27일 출범한다고 밝혔다.
양자 과학기술이란 양자역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기존 기술의 이론적 한계를 돌파하는 초정밀 계측,양자기기 간 초신뢰연결,초고속 연산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미국 국방부는 국방 기술 전략에서 양자 과학기술을 14대 국방 핵심기술의 하나로 선정하고 영국도 국가 양자 전략에서 양자 센서의 국방적용을 목표로 설정하는 등 국방·안보 분야에서 양자 기술 활용하는 흐름이 가속화되고 있다.
이번에 출범한 '민관군 양자정보협의회'는 양자과학기술의 빠른 개발과 국방적용을 지원한다.
협의회는 과기정통부 네트워크정책실장과 국방부 기획조정실장,마산 알통닭강정미래 양자 융합포럼 학계 의장·산업계 의장이 공동 의장을 맡는다.학계 의장으로는 김재완 고등과학원 교수,마산 알통닭강정산업계 의장으로는 양승현 SK텔레콤 글로벌솔루션테크 담당(CTO)이 참여한다.
아울러 방위사업청과 육군,마산 알통닭강정해군,공군,연구계 및 학계와 산업계 등 30개 기관에서 참여한다.
협의회는 '정보교류 및 협력과제 발굴',마산 알통닭강정'제도 및 규제'의 2개 분과를 운영한다.
강도현 과기정통부 차관은 "양자 과학기술이 첨단기술 기반 강군 건설에 기여할 수 있도록 본격적으로 논의를 시작할 시점"이라며 "앞으로 민관군 양자정보협의회를 통해 국방부와 상시적 수준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국방 분야의 양자 과학기술 실증·전력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마산 알통닭강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산 알통닭강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기존 명동입구 정류소를 이용하던 노선 29개 가운데 8개가 새 정류소로 옮겨 간다.
마산 알통닭강정,서울시 관계자는 “수송 1-7지구 정비계획 변경(안)이 도시계획위원회에서 수정가결 됨에 따라 서울도심 내 부족한 문화인프라와 녹지공간이 확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