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럭비져지
NO.2: 럭비져지 디시
NO.3: 럭비져지 코디
NO.4: 럭비져지 추천
NO.5: 럭비져지 추천 디시
NO.6: 럭비져지 제작
NO.7: 럭비져지 사이즈
NO.8: 럭비 져지 커스텀
NO.9: 럭비져지 긴팔
NO.10: 짐웨어 럭비져지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서 의문의 금속 기둥이 발견됐다‘모노리스’(Monolith)라고 불리는 이 구조물은 최근 전 세계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누가 무슨 목적으로 이 거대한 기둥을 설치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18일(현지시간) BBC는 라스베이거스 경찰국이 지난 주말 라스베이거스 북부 하이킹 지역인 가스 피크에서 수색 및 구조 임무를 수행하던 중 해당 구조물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전날 소셜미디어에 “지금까지 이상한 것들을 많이 봐왔지만,럭비져지이건 정말 놀랍다”며 구조물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구조물은 직사각형 기둥의 형태로 주변을 반사하고 있다.이는 2020년 12월 미 유타주 사막 지대에서 발견된 금속 기둥과 유사하다.유타주 사막에서 발견됐던 구조물은 발견된 지 9일째 되던 날 감쪽같이 사라졌다.
이 구조물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에 나오는 정체불명의 비석‘모노리스’와 닮아 모노리스로 불린다.2020년 유타 사막을 시작으로 루마니아,럭비져지우크라이나 그리고 영국 와이트섬에서도 모노리스가 발견됐다.
모노리스에 대한 궁금증은 아직도 풀리지 않고 있다.누가 어떤 목적으로 이 구조물을 설치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것이 없다.예술 설치물이라는 주장도 있었지만,럭비져지지금까지 모노리스의 배후를 자처한 사람은 나오지 않고 있다.라스베이거스 경찰도 이 구조물이 설치된 경위에 대해 알 수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