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보보비데

울산 북구 복권|【램파드 월드컵】

울산 북구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월 모집해 내년부터‘고졸 SW인재’배출
SSAFY 10기 수료… 누적 취업률 83%

'SSAFY 광주 캠퍼스' 10기 교육생들이 수료식을 앞두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SSAFY 광주 캠퍼스' 10기 교육생들이 수료식을 앞두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이‘삼성청년SW아카데미(SSAFY)’고등학교를 졸업한 청년들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자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SSAFY는 그동안 대졸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해왔다.

삼성은 올해 10월에 모집을 시작하는‘SSAFY 13기’부터 대졸자뿐만 아니라 마이스터고등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도 교육생을 모집한다.

마이스터고는 산업 구조 변화에 발맞춘 체계적인 직업 교육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는 목적으로 설립됐다.마이스터고는 산업계 수요와 연계된 맞춤형 교육을 통해 졸업 시 곧바로 산업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교육은 SSAFY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삼성은 마이스터고 졸업생 등 교육 현장의 요구,SSAFY 교육 기간의 성과,산업 현장의 인재 수요 등을 고려해 선발 인원을 결정할 예정이다.

전국 54개 마이스터고에서 연간 약 6000명이 졸업하고,졸업생의 상당수는‘기능 인재’로서 산업현장에 취업한다.하지만 미취업자도 해마다 발생해 교육 현장에서는 이들의 진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제기해 왔다.

삼성은 마이스터고 교장 등 교육 현장의 다양한 관계자들이 3년간 이공계 지식과 기술을 학습한 마이스터고 학생들에게도 SW 교육 기회가 주어진다면 성과가 클 것이라며‘SSAFY 문호 확대’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삼성은 이러한 사회적 수요와 SSAFY 자문위원들의 요청에 응답,교육 대상자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SSAFY는 2018년 12월 1기 교육을 시작한 이래 현재 교육이 진행 중인 9기까지 약 6900명이 수료했고,이 가운데 약 5748명이 취업해 83%의 취업률을 기록했다.10,울산 북구 복권11기 조기취업자까지 포함하면 약 6000여명이 취업에 성공했다.

SSAFY는 1년간 매일 8시간씩 총 1600시간의 집중적인 교육 및 교육생간 협업 프로젝트 등을 통해 실전에 즉시 투입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개발자를 양성한다.

교육 과정은 무상이며,교육생 전원에게는 매달 100만원의 교육지원금도 지급하고 있다.교육 뿐 아니라 취업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채용 박람회,기업 설명회 등을 실시하고,울산 북구 복권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진로 상담,면접 컨설팅,채용정보 제공 등을 상시 지원하고 있다.

삼성전자와 삼성SDS,삼성전기,삼성SDI,삼성디스플레이,에스원 등 삼성 계열사에서 SW 개발 담당 직원들도 SSAFY 교육생 멘토로서 교육 과정에 참여하며 재능 기부를 하고 있다.

삼성은 25일 서울 강남구‘삼성청년SW아카데미’서울 캠퍼스에서‘SSAFY’10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SSAFY 10기 수료식에는 이정한 고용노동부 고용정책실장,삼성 관계자,우수 수료생과 수료생 가족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서울캠퍼스 외 전국 캠퍼스에서도 800여명이 온라인으로 함께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이정한 고용정책실장은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수준의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SW 인재를 양성하는 SSAFY는 청년과 기업 모두에게 필요하다”며 “13기부터 마이스터고 졸업생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한다고 들었는데 뛰어난 인재가 더 많이 배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울산 북구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울산 북구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플러스와 마이너스를 오가는 통장 잔고처럼 네트워크업계 통신장비(통·장) 업체들의 현재와 미래를 짚어봅니다.

울산 북구 복권,그동안 인공지능 서비스들이 성별·인종 등을 차별하고 편견을 키운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