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핀두오두오
NO.2: 핀두오두오 사이트
NO.3: 핀두오두오 주가
국가보훈부는 10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로봇산업진흥원 및 민간 로봇업체들과 한양대학교 본관에서 '국가유공자 보훈복지시설 첨단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보훈요양원과 보훈원,복지타운 등 보훈복지시설에 사람 대신 재활을 돕고 음식을 배달하는 로봇을 도입한다는 내용이다.
협약에 따라 로봇산업진흥원은 보훈복지시설 로봇 보급 사업비를 지원하고,보훈복지 분야 로봇 활용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맨엔텔,코가로보틱스,핀두오두오엑스큐브 등 민간 기업들은 로봇 수리와 점검 등을 지원한다.
보훈부는 재활치료를 돕는 로봇과 식판·의류 이송로봇,인공지능(AI) 통합관제시스템 등을 보훈복지시설에서 활용하며 기능개선 등 의견을 제시할 계획이다.
강정애 보훈부 장관은 "고령의 국가유공자들께서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고,핀두오두오이분들을 모시는 직원들의 간병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첨단 AI와 로봇 보급을 적극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웅희 한국로봇산업진흥원장은 "주로 산업현장에서 활용되는 로봇이 보훈복지시설에 활용될 수 있어 뜻깊고,보훈 현장에 더 다양한 로봇이 지원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핀두오두오
:진행자가 “누군데요?” 묻자 그는 “아는 사람은 다 안다”며 직접 언급하는 것을 피했다.
핀두오두오,다만 한 군사 전문가는 “도발과 함께 전쟁 발발로 이어질 수 있는 시도를 풍선과 같이 북한 스스로도 예측하기 힘든 수단을 사용하는 모험은 하지 않을 것”이라며 “풍선에 대한 남한의 불안감 자체가 북한이 노리는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