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차태현 도박
신차 포함 대여 차종 20개 운영
차종·트림 단위로 구독료 변경 ‘현대셀렉션’리뉴얼 앱 출시 안내 이미지 (현대차 제공)
현대차가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셀렉션'을 전면 개편한 리뉴얼 앱을 10일 출시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현대셀렉션은 소비자가 모바일 앱에서 현대차 차량들을 일 또는 월 단위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현대셀렉션에 차량 검색 필터 기능과 차량 추천 기능을 추가하고,차태현 도박아이오닉5 N,차태현 도박디 올 뉴 싼타페,더 뉴 투싼 등 대여 차종을 20개로 확대했다.현대차는 또 차종당 1개씩 운영하던 트림을 최대 4개로 늘리고,차태현 도박경차·소형차·준중형차 등 차급 단위로 정해진 구독료를 차종과 트림 단위로 책정되도록 개편했다. ‘현대셀렉션’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현대차 제공)
리뉴얼된 앱에서는 현대차그룹 간편결제 서비스인 '현대 페이'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장기 이용자들은 요금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친화적인 구독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 앱을 출시했다"며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태현 도박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꼭 봐야 하는 이유.
차태현 도박,이날 오후 9시 30분께 김 지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