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선 TV토론 참패에 이어 미국 대법원이 전직 대통령의 재임 기간 공적 행위에 관한 면책 특권을 인정하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이 커지면서 미국 국채수익률(시장금리)이 치솟고 있다.
트럼프는 부자 감세,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관세 인상 등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정책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미국채의 벤치마크인 10년물 채권수익률은 전거래일보다 0.128%포인트 급등한 4.47%에서 거래됐다.
통화정책에 민감한 2년물 채권수익률 또한 0.04%포인트 오른 4.758%까지 상승했다.
미국 경제 전문가들은 트럼프가 집권하면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다시 올라갈 것이라고 보고 있다.
글로벌 신용평가사 무디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선에 승리하면 인플레이션이 2025년 2.6%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이에 비해 바이든이 재집권하면 2.4%를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가 인플레이션을 유발하는 경제 정책을 선호하기 때문이다.수입품에 대한 고율의 관세는 소비자 가격을 높인다.또 부자 감세는 정부의 재정적자 부담을 키운다.
이뿐 아니라 이민 반대 정책은 인건비 상승을 유발,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인플레이션을 부추긴다.
지난주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한 경제학자 16명은 공동서한을 통해 "우리는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가 국내 경제는 물론 세계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본다"고 주장했다.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
:엔비디아 주가 상승 여파로 관련주 주가도 수혜를 보고 있다.
알힐랄 대 알타아원 라인업,2020년 9월 퇴임한 권 전 대법관은 대한변호사협회(변협)에 변호사로 등록하지 않고 같은 해 11월부터 2021년 9월까지 김만배씨가 대주주인 화천대유자산관리(화천대유) 고문으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