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네이버 아이디 해킹

야구 댓글 - 포커 책 추천

NO.1: 야구 댓글

NO.2: 야구 잡썰 댓글 편

NO.3: 야구 잡썰 댓글 편 썸네일

NO.4: 야구 실시간 댓글

NO.5: 야구 주접 댓글

NO.6: 이스타 야구 댓글

NO.7: 최강 야구 댓글

NO.8: 네이버 야구 댓글

4호선 진접선 3개 역사·8호선 별내선 6개 역사…8호선 전 구간 가능
본사업 시작 후 수도권 확대 시동…동북부 첫 참여로 주민 편익 향상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과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4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에서 협약 체결 후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과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4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에서 협약 체결 후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2024.7.4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8월 지하철 8호선의 연장 별내선 개통에 맞춰 별내선 6개 역사에서도 서울시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 기존에 기후동행카드로 하차만 가능했던 4호선 연장 구간인 진접선 3개 역사에서 승차도 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74만 남양주 시민도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권인 기후동행카드의 혜택을 온전히 누릴 수 있게 됐다.

서울시는 4일 오후 시청 6층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사업 참여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과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참석해 양 도시 간 광역교통 협력체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논의를 나눴다.

수도권 동북부 기초 지자체에서 기후동행카드 사업에 참여하는 것은 남양주시가 처음이다.

이번 협약으로 별내선 6개 역사(암사역사공원·장자호수공원·구리·동구릉·다산·별내)를 포함해 8호선 24개 전체 역사에서 기후동행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4호선 연장 구간인 진접선 3개 역사(별내별가람·오남·진접)에서는 기후동행카드를 이용해 승차와 하차가 모두 가능해졌다.

기후동행카드는 기본적으로 서울에서 탑승했더라도 서울을 벗어난 역에서는 기후동행카드를 태그해 하차할 수 없고,야구 댓글별도 요금을 내야 한다.

다만 그동안 예외적으로 별내선 3개 역사에서는 기후동행카드로 하차가 가능했다.

이번 협약으로 승하차가 모두 적용되면서 진접지구,야구 댓글오남지구 등 남양주시 주요 신도시에서 서울로의 출퇴근 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또 서울시는 남양주시를 통과하는 서울시 면허 시내버스 3개 노선(202,야구 댓글1155,야구 댓글2212)에 이미 기후동행카드를 적용하고 있다.

남양주시에 있는 경의중앙선 및 경춘선 13개 역사에 대해서도 기후동행카드가 조속히 적용되도록 중앙정부,야구 댓글한국철도공사(코레일) 등과 협의할 계획이다.

기후동행카드는 올해 1월 27일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이후 70일 만에 누적 판매 100만장을 돌파하는 등 서울시의 대표 교통 정책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달 1일부터 본사업을 시작했다.

앞서 서울시는 기후동행카드의 수도권 확대 적용을 위해 인천과 경기 김포·군포·과천·고양시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경기 김포시와는 시스템 개발을 끝내고 3월 30일부터 김포골드라인으로 기후동행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나머지 기초 지자체와는 아직 실무 논의 중이다.

11월부터는 고양시 내 지하철 3호선 역에서도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인사말 하는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4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4.7.4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인사말 하는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4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시-남양주시 기후동행카드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4.7.4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오세훈 시장은 "이용자가 100만명을 돌파한 기후동행카드는 서울시의 대표적인 밀리언셀러 정책"이라며 "남양주시와의 협약식을 신호탄으로 앞으로는 더 많은 수도권 시민이 기후동행카드 혁신을 통해 다양한 교통 편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주접 댓글

:중국 내 소비 부진과 물가 하락이 지속하면서 전문가들 사이에선 당국이 춘제(중국 설) 이후 경기 부양책을 꺼내 들 가능성이 높다고 거론돼왔다.

야구 댓글,최 회장은 2017년 7월 이혼 조정을 신청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해 소송전으로 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