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다운로드 추천

잠실종합운동장 - ID=2024-12-05%2Fynjeos.html

잠실종합운동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무기 사용될 위험,잠실종합운동장냉전 이후 최고조
"각국 군비 경쟁 벌이는데.AI가 위험 높여"
핵 사용을 기계나 알고리즘에 맡기지 말아야

(사진=AFP/연합뉴스)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인공지능(AI) 기술 발달이 핵전쟁의 위협을 높일 것이라고 경고했다.핵무기가 사용될 위험이 냉전 이후 최고조에 달했다는 평가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6일(현지시간) 구테흐스 총장이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군비통제협회(ACA) 연례 회의에서 녹화 영상을 통해 이 같이 밝혔다고 보도했다.

구테흐스 총장은 “핵무기가 사용될 위험이 냉전 이후 최고조에 달해 있다”며 “생존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면서 인류가 칼날 위에 서 있다”고 밝혔다.

그는 “각국이 군비 경쟁을 벌이고 있고 AI기술이 이런 위협을 더 증대시키고 있다”며 “모든 국가가 핵 사용을 기계나 알고리즘에 맡기지 않고 인간이 결정하도록 합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미국,잠실종합운동장영국,잠실종합운동장프랑스는 2년 전 인간이 핵무기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갖는 데 공감한 반면 러시아,잠실종합운동장중국은 이에 동참하지 않았다.

구테흐스 총장은 핵 보유국들이 앞장 서서 핵 확산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그는 “핵무기 사용과 실험,잠실종합운동장확산을 막기 위한 체제가 약화되고 있다”며 “핵보유국들이 핵확산 금지 의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핵 선제 공격에 나서지 않겠다고 상호 합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미국과 러시아를 향해서는 핵무기 통제 조약인 신전략무기감축협정(New START·뉴스타트)이 만료되기 전 협상 테이블로 돌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뉴스타트는 미국과 러시아가 각각 배치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과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잠실종합운동장전략폭격기에 탑재할 수 있는 핵탄두 수를 1150개로 제한토록 한 협정으로 2011년 발효됐다.2026년 협정이 종료될 예정이다.러시아는 작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뉴스타트 참여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작년 ACA회의에서 뉴스타트를 대체할 협정믈 마련할 것을 러시아에 제안했지만 러시아는 이를 거부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7일(현지시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SPIEF) 본회의에서 “핵무기 사용은 예외적인 상황에만 가능하다.그런 경우가 왔다가 생각하지 않는다”며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가 핵무기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밝혔다.

잠실종합운동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잠실종합운동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 유통업체 운영 대표)한국인의 온라인 직구(해외직접구매) 금액이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한 가운데 역직구(해외직접판매)는 꾸준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잠실종합운동장,근데 남편이 아침에 일어나서 잘 잤다고 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