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3 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228,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더타임스,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FTSE100 기업 중 5곳이상 사기시도
각 회사별 맞춤형으로 송금사기 유도
각 회사별 맞춤형으로 송금사기 유도
9일(현지시간) 더타임스는‘딥페이크 사기범들이 FTSE CEO를 사칭하고 있다’고 보도했다.AI가 생성한 음성메모로 직원들을 속여 송금을 유도하는 식이다.
더타임스에 따르면 최근 몇달동안 이같은 CEO사기가 늘어나고 있으며,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올해만 최소 5개이상의 FTSE100기업이 사칭 공격을 받았다.더타임스는 실제 사례를 훨씬 더 많은 것으로 추정했다.
사이버보안회사 시큐어웍스의 에이든 시놋 연구원은 “CEO 사기는 딥페이크와 함께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예컨대 CEO의 목소리나 사진을 AI가 합성한 뒤 왓츠앱을 CEO사진과 함께 음성메시지를 보내고 긴급한 사용을 위해 돈을 송금하라는 식의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사칭 공격을 받은 상장사 WPP의 마크 리드 CEO는 “이런 수법은 일반대중을 향한 사기 보다 훨씬 더 정교하게 맞춤형으로 고안되었다”며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영국 전자회사인 디스커버IE에서는 한 신입사원이 사내변호사로부터 특정 회사인수를 위해 50만파운드를 송금하라는 메시지를 받기도 했다.메시지는 총거래 금액의 1%를 계약금으로 지불해야한다는 내용으로 실제 디스커버IE는 해당회사의 인수를 시도하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이후 해당 신입사원에게는 CEO인 닉 제프리스의 음성메시지가 추가로 전송되었으며,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이를 들은 제프리스 CEO는 “실제 내 목소리처럼 들린다”며 “AI인지 그냥 편집인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더타임스에 따르면,2023년 FBI 보고서의 조사결과 인터넷 사칭사기 건수는 약 30만건에 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23 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너무 분통 터져 하셨고, 너무 억울해 하셨고.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때문에 고양이들은 사람이나 개보다 암모니아를 굉장히 높은 수치까지 농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