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풀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부터 고객 판매…단일 트림 7279만원
3세대 풀체인지 모델…외장 컬러 6가지
2.7ℓ 직분사 가솔린 터보 엔진 탑재
최고출력 314.3마력,최대토크 54㎏·m[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프리미엄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15일부터 고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측면의 앞뒤 펜더는 직선으로 그려낸 근육질의 바디라인을 통해 높은 전고를 지녔음에도 역동적인 프로파일을 보여준다.후면 테일게이트에는 쉐보레 픽업트럭의 전통인 좌우로 길게 쉐보레 레터링을 새겨넣어 100년 넘게 이어온 픽업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외장 컬러는 토파즈 블루,턱시도 블랙,퓨어 화이트,스털링 그레이,아스날 풀럼샌드 듄,아스날 풀럼글로우 레드 등 총 6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오프로드에 최적화된 18인치 안드로이드 다크 글로스 알로이 휠과 올 터레인 타이어를 기본으로,20인치 다크 안드로이드 알로이휠 옵션이 제공된다.
올 뉴 콜로라도는 사륜구동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해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오토트랙 액티브 2 speed 4WD로 불리는 올 뉴 콜로라도의 사륜구동 시스템은 오프로드 주행에 필수적인 디퍼렌셜 잠금장치가 탑재돼,좌우 트랙션 차이가 심할 시 차동기어를 잠그는 록업 기능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픽업트럭 특화 옵션도 다양하다.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에서만 볼 수 있는 뒷 유리가 개폐되는 리어 슬라이딩 글라스가 적용되며,숨겨진 수납공간인 뒷좌석 히든 스토리지와 간단한 공구나 짐을 수납할 수 있는 스토리지가 내장된 스토우플렉스 테일게이트,아스날 풀럼테일게이트를 가볍고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돕는 이지 리프트 및 로워 테일게이트가 적용된다.
윤명옥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전무는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올 뉴 콜로라도는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으로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한 모델로,일상생활과 레저활동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수입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으로 새롭게 포지셔닝된 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는 Z71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279만원이다.
아스날 풀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스날 풀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참여연대는 4일 정부세종청사 인근에서 공정거래위원회 기자단과 간담회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아스날 풀럼,[사진=게티이미지뱅크]사후 정자 채취, 사망후 24~36시간 내 건강한 정자 추출 가능 사후 정자 채취에 대한 문서는 1980년 처음으로 보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