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스터 시티 대 허더즈필드 통계

레즈 월드컵 - ID=2024-12-05%2Fywkfcd.html

레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단 불허가 처분에 소송…"의정활동을 사실상 인정하지 않겠다는 것"

김민석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 2023.11.1/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
김민석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 2023.11.1/뉴스1 ⓒ News1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대체복무 겸직을 허가해 달라며 소송을 낸 김민석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32)이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패소했다.

서울고법 행정4-1부(부장판사 이승련 이광만 정선재)는 10일 김 의원이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을 상대로 제기한 겸직 불허가 처분 등에 대한 취소 소송에서 김 의원의 항소를 기각했다.

김 의원은 2022년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당선됐으나 사회복무요원 소집 통보를 받고 탈당한 뒤 지난해 양천시설관리공단에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김 의원은 의정 활동과 대체 복무를 함께 하기 위해 공단에 겸직 허가를 신청했고 공단은 조건부 허가했다.

그러나 병무청이 ' 겸직 허가 대상자는 생계가 곤란한 경우로 한정된다'며 겸직 불가 유권해석을 내리자 공단은 김 의원의 겸직 승인을 취소하고 경고 처분을 내렸다.

이에 김 의원은 겸직 허가 취소 처분 효력을 중단해달라는 집행정지 신청과 함께 소송을 냈다.

앞서 1심은 지난해 11월 원고패소 판결했다.1심 선고 후 김 의원은 "병무청이 겸직 허가를 생계가 어려운 경우에 한정된다고 유권해석 한 것을 재판부가 수용했다"며 "이는 주민 민원을 들어주는 등 의정 활동에 포함되는 공익 활동들을 사실상 인정하지 않겠다는 의도로 보인다"고 비판한 바 있다.

김 의원은 이날 2심 선고 후 뉴스1과의 통화에서 "즉각 상고하고,레즈 월드컵집행정지도 다시 신청할 것"이라며 "대법원에서 직접 해석을 받아보겠다"고 밝혔다.

레즈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레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씨는 "병원에서 월급을 받지 못해 현금이 없다"며 피해자로부터 돈을 빌리는가 하면, "결혼 비용을 지인에게 줬는데 지인이 도망갔다.

레즈 월드컵,지난 23일 정오께 의식 장애를 겪던 80대 심정지 환자가 구급차에 실려 갔으나, 전화로 진료 가능한 응급실을 확인하다 53분 만에야 대전의 한 대학병원(3차 의료기관)에 도착한 후 사망 판정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