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 도시 이야기
NO.2: 두 도시 이야기 줄거리 요약
NO.3: 두 도시 이야기 첫 문장
NO.4: 두 도시 이야기 pdf
NO.5: 두 도시 이야기 번역
NO.6: 두 도시 이야기 명대사
NO.7: 두 도시 이야기 번역 추천
NO.8: 두 도시 이야기 번역 디시
NO.9: 두 도시 이야기 영화
NO.10: 두 도시 이야기 디시
환불 요청 수락·기존 계약 이행 등 요청…플랫폼도 상생안 모색
(서울=연합뉴스) 이지은 기자 = 티몬·위메프(티메프) 피해 판매자와 소비자들이 13일 서울 강남구 티몬 사무실 앞에서 검은 우산 집회를 열고 있다.이들은 현금 유동성이 확보되지 않으면 파산이나 회생을 검토할 수 밖에 없는 사정이라고 밝히며 정부가 내놓은 지원책은 실질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2024.8.13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정부가 티몬·위메프 사태와 관련한 상품권 피해 구제를 위해 발행사와 사용처 등에 '고통 분담'을 요청했다.
14일 관계부처에 따르면 정부는 전날 한국공정거래조정원 대회의실에서 '티메프 사태 관련 상품권 업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간담회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기획재정부,두 도시 이야기금융위원회 등 관계 부처와 한국문화진흥 등 10개 상품권 발행사,두 도시 이야기배달의민족 등 상품권 사용처,두 도시 이야기카카오 등 플랫폼사가 참석했다.
정부는 간담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된 상품권의 규모와 환불 요청 접수 건수,두 도시 이야기자금 상황 등을 점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한 상품권 환불 등 소비자 피해 구제를 위해 각자 가능한 범위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상품권 발행사는 티몬·위메프에서 판매된 상품권의 환불 요청을 받아주고,사용처는 상품권을 매개로 체결된 계약을 그대로 이행하는 등 각자 '고통 분담'을 통해 신속한 피해 구제에 나서달라는 것이다.
참석자들은 정부 요청을 받아들여 소비자 피해 구제를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플랫폼 역시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판매사들을 돕기 위한 상생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현재까지 파악된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금은 2천783억원이다.분야별로는 일반 상품이 79%,두 도시 이야기상품권이 21%다.
일반 상품 관련 소비자 피해 금액은 최소 60억원 이상으로 분석되지만,상품권과 여행상품 등을 포함하면 실제 피해는 이보다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
정부 관계자는 "선불충전금 보호조치 고지 의무 잔액을 상품권 표준약관에 반영하는 등 관련 제도 개선도 추진 중"이라며 "신속한 소비자 피해 복구를 위해 업계와 소통하며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설명했다.
두 도시 이야기 명대사
:조 장관은 “현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응시자들이 있으므로 이들에 대한 신뢰보호를 위해 예년과 동일한 시기에 시험을 시행하고자 한다”고 했다.
두 도시 이야기,이번 협상에서 결렬된 병원과 의원 유형의 환산지수는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에서 의결하고, 그 결과에 따라 연말까지 내년도 건강보험요양급여비용의 내역을 보건복지부 장관이 고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