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우루과이 친선경기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5일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수사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북경찰청 수사과 수사심의계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경산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수사심의위원회를 열었다.
참석 위원은 법조계,대한민국 우루과이 친선경기학계 등 외부 전문가 10명 안팎으로 구성됐다.
수사심의위 회의는 절차와 결과에 대한 국민의 신뢰 제고를 위해 모든 과정이 비공개로 진행됐다.
회의에는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 소속 형사 일부도 배석했다.
회의는 사건 당일을 기준으로 전후 시간순에 따른 발생 개요 설명으로 시작됐다.
경찰은 이날 수사심의위원회가 심의 결과를 도출하면 개괄적인 내용을 공개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다만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 '경찰 수사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는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친선경기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혼 최동석, 자녀들 만나…"뭐가 잘못된 거지?"◇ 최보현 "아버지에게 벗어나기 위해 고2때 임신"◇ 설운도 아들·딸 공개…"아빠랑 닮았나?"◇ 풍자 "성형할 때 코끼리 마취제 투여했다"◇ 배우 공명·위키미키 김도연 열애설에 "선후배 사이"◇ 조승우 '사이다 발언' 재조명…"의사, 뭐가 다른데?"◇ 조영구, 성형 후 바뀐 외모 "손 잘못 대는 바람에…"◇ 30년째 가장 이승연 "父, 연끊고 살아도 문제없어"◇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대한민국 우루과이 친선경기,전세계 PHEV 시장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70%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