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브루타 교육

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 - 토토 백화점

NO.1: 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

제주도의회 인사청문특위 청문결과보고서 채택

제주도의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는 27~28일 진행된 김완근 제주시장 후보자(좌)와 오순문 서귀포시장 후보자(우)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진행,<a href=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적격' 의견의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를 채택했다./제주도의회"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제주도의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는 27~28일 진행된 김완근 제주시장 후보자(좌)와 오순문 서귀포시장 후보자(우)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진행,'적격' 의견의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를 채택했다./제주도의회

민선8기 제주도의회 후반기 행정시장이자,어쩌면 마지막 행정시장이 될 김완근 제주시장 후보자와 오순문 서귀포시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적격'으로 결론났다.

제주도의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위원장 강성의)는 27일 김완근 제주시장 후보자,28일 오순문 서귀포시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각각 진행한 뒤 이 같이 결론내렸다.

김완근 제주시장 후보자에 대해서는 과거 한나라당 비례대표를 지냈던 점과 미래통합당 등 현재 도정과 궤를 달리하는 정당 출신인 점,또한 소유 농지의 무허가 건축물 관리 미비 등이 도마에 올랐었다.

오순문 후보자는 교육행정 공무원 출신으로 일반 행정 총괄 능력에 대한 우려,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부동산 임대 계약 과정에서의 법령 위반 소지,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제주도교육청 부교육감 명예퇴직 시기를 놓고 오영훈 도지사와의 사전교감설이 논란이 됐다.

또한 자료 작성의 오기 등 청문 준비과정의 부족함과 청문회에서도 적절치 못한 답변으로 후보자의 자질과 도덕성,청렴성 등에서 일부 우려의 의견이 있었다고 청문결과보고서에 명시됐다.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청문특위는 양 후보자 모두 시장으로서 직무를 수행하는데 별다른 문제는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적격' 판정을 내렸다.

단 오순문 후보자와 관련해 시장으로 최종 임명될 시 청문회 과정에서 논란이 된 사항에 대해 도민들이 납득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것과 직무 수행에 있어 청문회에서 제시한 정책제안 사항을 유념해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할 것을 권고했다.

아울러 향후 도의회 인사청문 전 부동산 문제 등 후보자의 도덕성 관련 집행기관 차원의 사전 검증 실시 등 인사방식 개선책 마련을 제주도정에 요구하기도 했다.

인사청문 특위에서 '적격' 결정을 내림에 따라 양 후보자 모두 시장임명이 이뤄질 것으로 보이며,취임식은 7월 1일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

:올해에는 4월까지 누적 수출 2199억7000만 달러를 기록하고 있었는데, 5월에 581억5000만 달러를 추가하면서 5월까지 누적해 약 2781억 달러 정도로 추산된다.

아시안 컵 우승 배당률,경북대 대학 본부 처장단은 전날 교수회에 의대 증원 학칙 개정안을 재심의해달라고 공개적으로 요구했으나, 교수회는 '일사부재리' 원칙에 따라 더 이상 심의가 불가능하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