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도혁
NO.2: 김도혁 사과문
NO.3: 김도혁 통계
NO.4: 김도혁 연봉
NO.5: 김도혁 물병킥
NO.6: 김도혁 김남춘
NO.7: 김도혁 눈물
NO.8: 김도혁 물병
징역 10년,김도혁벤츠 차량 몰수도
재판부 "기억조차 못하고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만"
음주운전을 하다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클럽 DJ에게 중형이 선고됐다.이 DJ는 사고 당시 배달원에 대해 적절한 구호조치를 하지 않고,자신의 강아지만을 안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큰 공분을 산 바 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도주치상,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음주운전 혐의로 구속기소된 안모(24)씨에게 징역 10년을 9일 선고했다.또 벤츠 차량 몰수도 선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새벽 2시30분 생일파티 술자리에 차량을 몰고 간 뒤 만취 상태로 차량을 모는 등 중대 교통사고 발생을 용인해 고의범에 가까운 책임을 져야 한다"며 "2차 피해자가 사망하는 참혹한 결과가 발생해 유족과 합의는 했지만,피해자는 자신의 입장을 말할 기회조차 없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1차 사고 뒤에는 '술 마신 것처럼 보이냐.한 번만 봐달라'고 말하다가 도주해 2차 사고를 냈다.하지만 어떻게 운전했고 사고를 냈는지 기억조차 못 했고 쉽게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을 한다"며 "피고인은 아무런 이유 없이 도로 중간에 멈춰 서 있거나 과속하면서 차선을 변경했다.2차 사고 직전에는 시속 50㎞가 속도 제한이지만 100㎞가 넘는 위험천만한 운전을 했다"고 지적했다.
한편,안씨는 지난 2월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벤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 배달원 A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그는 사건 당일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후 도주하다가 A씨를 친 것으로 조사됐다.당시 안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21%로 면허 취소 기준인 0.08%를 훌쩍 뛰어넘었다.
검찰은 지난 6월 열린 결심공판에서 안씨에게 징역 15년을 구형했는데,그 이유에 대해 "만취 상태에서 두 번의 교통사고를 저지르고 사망사고까지 냈다"며 "엄중한 책임을 물어 음주운전으로 인한 생명,김도혁신체,김도혁재산 침해로부터 사회와 가정을 안전히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반면 당시 안씨 측은 사망사고 피해자 유족과 합의한 점 등을 언급하며 재판부에 선처를 호소했다.안씨 측 변호인은 "연예 분야에서 천재적인 재능을 갖추고 중국,태국,대만 등지에서 해외공연을 하며 국위선양을 했다"며 "매일 범행을 깊이 반성하며 75회에 걸쳐 반성문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도혁 통계
:하이스쿨 커뮤니티 '하이니티'][다양한 미국 주식정보! 꿀 떨어지는 '이유TV'에서 확인!][빅데이터 AI트레이딩 솔루션 '매직차트']<ⓒ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최정희 jhid0201@
김도혁,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 분노 부른 패션 디렉터◇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만원에 사"◇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유세윤 "술 마시고 나체 상태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 박원숙, 재혼 당시 고충 고백 "보름동안 화장실 못 가"◇ "결혼, 가장 큰 후회"…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 '프듀48 조작 피해' 이가은 "다들 불쌍하다 해"◇ 109억 건물주 양세형 "월급 240만원 중 170만원 적금"◇ 바다, ♥10세 연하 남편 공개…"박보검 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