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탈락

슬픈 웹소설 - ID=2024-12-05%2Fzblspp.html

NO.1: 슬픈 웹소설 추천

NO.2: 슬픈 웹소설 디시

NO.3: 슬픈 웹소설 더쿠

NO.4: 슬픈 로맨스 웹소설

NO.5: 슬픈 판타지 웹소설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AP '디멘시티'에 검증 완료

업계 최고 속도 삼성전자 LPDDR5X 제품 이미지ⓒ삼성전자
업계 최고 속도 삼성전자 LPDDR5X 제품 이미지ⓒ삼성전자[데일리안 = 임채현 기자] 삼성전자가 대만 반도체 설계 기업인 미디어텍(MediaTek)과 업계 최고 속도인 10.7Gbps LPDDR5X D램 동작 검증을 완료했다.이를 통해 저전력∙고성능 D램 시장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굳히고,슬픈 웹소설고성능 모바일 D램 상용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회사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AP '디멘시티(Dimensity) 9400'에 LPDDR5X 기반 16GB 패키지 제품 검증을 마쳤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 개발한 10.7Gbps LPDDR5X는 이전 세대 대비 동작 속도와 소비 전력을 25% 이상 개선됐다.저전력∙고성능 특성이 요구되는 '온디바이스 AI(On-device AI)' 시대에 최적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슬픈 웹소설서버나 클라우드에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의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JC 수(JC Hsu) 미디어텍 수석 부사장은 "삼성전자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미디어텍의 차세대 고성능 프로세서인 디멘시티에 삼성전자의 고성능 10.7Gbps LPDDR5X를 탑재해 업계 최초로 동작 검증에 성공했다"며 "앞으로 사용자는 최신 칩셋을 탑재한 기기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최대화하고,슬픈 웹소설더 많은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용철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상품기획실 부사장은 "미디어텍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업계 최고 속도 LPDDR5X D램의 동작을 검증하고,AI시대에 맞춤형 솔루션임을 입증했다"며,"고객과 유기적인 협력으로 향후 온디바이스 AI 시대에 걸맞은 솔루션을 제공해 AI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삼성전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모바일 분야뿐만 아니라 ▲AI 가속기 ▲서버 ▲HPC ▲오토모티브 등 LPDDR D램 응용처를 적극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슬픈 웹소설 디시

:한편 이날 일본 정부가 도요타자동차 본사를 찾아 조사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도쿄증시에서 자동차 업체 주가가 일제히 하락했다.

슬픈 웹소설,재판매 및 DB 금지]인천시는 송도바이오클러스터를 뒷받침하는 신규 바이오 단지로 정부에 영종국제도시와 남동국가산업단지를 제안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