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뮌핸 레알

핑키펑키 - ID=2024-12-05%2Fzeymid.html

NO.1: 핑키펑키

NO.2: 핑키펑키 인형뽑기

NO.3: 헬로 핑키펑키

NO.4: 서면 핑키펑키

NO.5: 광안리 핑키펑키

압수수색이 진행 중인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모습.사진=연합뉴스
압수수색이 진행 중인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모습.사진=연합뉴스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에서 해당 지역을 관할하는 파출소장이 막말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화성화재이주민 공동대책위는 27일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다문화 공원에서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를 설치했다.이 과정에서 관할 파출소장은 대책위 관계자들에게 지자체의 허가를 받았는지 물었고,핑키펑키이어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것 아닌가요?"라고 말했다.이에 대책위 관계자들은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분만 추모 해야 하는 것인가"고 받아치며 실랑이가 벌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찰은 이번 사안에 대해 "관할 파출소장이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지자체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받지 않았다는 말에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당사자는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 단체 측과 유족에게 사과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지난 24일 오전 10시30분께 경기도 화성 전곡산업단지 내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광안리 핑키펑키

:또 '다이닝 에비뉴'는 상권 최대 프리미엄 푸드홀로 26개의 식음료(F&B)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핑키펑키,서이초 교사 순직 인정…신림동 둘레길 사망 교사도 순직 인정뉴스 기사온 국민 공분 산 '교권침해' 논란 촉발해"서이초 교사 순직 인정하라"(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지난해 온 국민의 공분을 산 '교권 침해' 논란을 촉발한 서울 서이초등학교 교사 사망과 관련해 인사혁신처의 마지막 절차인 공무원재해보상심의회가 21일 오후 세종시에서 열린 가운데 한 교사가 심의회가 열리는 동안 입구에서 순직 인정을 촉구하는 메모판을 들고 1인시위를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