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iantic
NO.2: niantic inc
NO.3: niantic pokemon go
NO.4: niantic ct
NO.5: niang
NO.6: niantic kids
NO.7: niantic store
NO.8: niantic wayfarer
NO.9: niana guerrero
NO.10: nian gao
반지하 2718가구 주거 매입,nian228가구는 주거 상향
공사 소유 반지하 36가구 남아…지상층 이주 독려
(서울=뉴스1) 임여익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정부-서울시의 '반지하 점진적 소멸' 정책에 적극적으로 발맞추고 있다.
SH공사는 2021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반지하 주택 매입과 주거상향 등의 방식을 통해 총 2946가구의 반지하를 멸실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중 2718가구가 주택 상시 매입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nianSH공사는 2022년 8월 집중호우로 반지하가 물에 잠겨 일가족 3명이 숨진 사건 이후 반지하 주택을 매입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nian매입이 어려웠던 불법건축물의 매입 기준을 완화하고,nian다세대 주택의 반지하 세대를 단독 매입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했다.
SH공사는 올해도 반지하 주택 2351가구를 추가 매입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그간 반지하 주택 매입의 걸림돌로 지적돼 온 매임임대 보조금 반납 제도를 폐지하고,nian반지하 매입 예산의 전액 국비 지원을 정부에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제도 개선을 이어갈 방침이다.
아울러 SH공사는 반지하 거주민의 지상층 이주도 지원하고 있다.거주민들의 이주 선호 지역 등을 고려한 맞춤형 주거상향을 실시해 2021년부터 현재까지 총 228가구가 지상으로 옮겼다.
보유 반지하 주택의 91.6%를 멸실 처리하고,nian현재 지상 이주 진행 중인 26가구를 제외한 34가구에 대해서도 지상 이주를 지속 독려하고 있다.방범창 및 차수판 등 침수 예방 조치는 지난해 마무리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정부와 서울시의 반지하 점진적 소멸 방침에 따라 반지하 주택을 계속 매입하면서 관련 제도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겠다"며 "반지하 거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주거 상향과 재해예방시설 설치 등 최선의 조치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iantic ct
:이훈기 롯데그룹 화학군 총괄대표는 "협력사의 안전문화, 복지개선, 생산성, 전문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선순환의 산업생태계 조성에 함께 노력하겠다"면서 "롯데그룹 화학군 전 계열사들과 함께 상생과 협력의 가치가 선한 영향력이 되어 석유화학산업 전반에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ian,A씨는 "이 남성의 외침에 정신을 차리고 배에서 탈출을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