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hapecoense

골든 벨 홀덤 - 렛 미인 - ID=2024-12-05%2Fzfgjzn.html

골든 벨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장선 시장 "민선8기 임기내 추진 안 한다" 공식 발표
신규 폐기물 처리장 후보지 일방적 발표 한달만에 무산

[평택=뉴시스] 현덕면 대안리 기산리 환경복합시설 위치 및 시설 배치계획
[평택=뉴시스] 현덕면 대안리 기산리 환경복합시설 위치 및 시설 배치계획

[평택=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평택시가 여의도면적 27배이상의 초대형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사업 추진계획을 철회했다.

지난 6월4일 시가 일방적으로 현덕면 일대를 초대형 폐기물 소각 매립시설 설치 제1후보지로 밝힌지 한달여 만이다.

시는 지난달 27일 입지 후보지를 공모방식으로 전환을 발표했었으나 지역 갈등 등 부작용이 지속되자 일주일만인 3일 전면 중단을 선언했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의 미래를 위해 폐기물 처리장 설치를 추진했지만 많은 오해가 있고 시민 간 갈등도 발생하는 등 사업추진의 부작용이 큰 상황”이라며 “이에 평택시는 민선8기 동안 해당 사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만,골든 벨 홀덤해당 사업과 관련해서는 시민의견 수렴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시는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은 쓰레기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으로 추진됐다는 입장이다.

당초 용역 등을 통해 현덕면을 제1후보지로 제시했지만 주민 반발이 거세지자 사업방식을 공모방식으로 변경했었다.

시는 향후 예상되는 쓰레기 대란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역 폐기물 처리장에 대한 논의는 지속한다는 입장이다.

이를위해 시민공론화 등 시민 간 소통을 충분한 시간에 걸쳐 진행한 뒤 지역의 의견을 최대한 청취해 폐기물 처리장 사업 추진 여부와 지역의 쓰레기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시는 지난 6월4일 용역조사결과를 토대로 현덕면 대안리와 기산리 일원 80만31㎡,약 24만2434평,골든 벨 홀덤344필지를 초대형 폐기물 소각 및 매립시설인‘평택시 환경복합시설 설치사업' 제1후보지로 발표했었다.

해당부지는 축구장 면적과 비교할때 약 109개 크기이며 여의도 면적의 약 27.59배에 달하는 규모다.

시는 주민 동의가 최우선으로 주민 동의가 없을 경우 폐기물처리시설 설치는 추진하지 않겠다고 강조했었다.

정장선 시장은 “민선8기 임기 동안에는 숙의의 시간을 보내며 폐기물 처리장 및 쓰레기 문제의 해결 방안을 시민들과 함께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골든 벨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골든 벨 홀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반대로 자녀(상속인)가 아버지의 사망에 대비해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생명보험에 직접 가입하고 보험료도 냈다면 이로 인해 수령한 사망보험금은 상속세 과세대상이 아니다.

골든 벨 홀덤,이후 지난달 다시 감소 전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