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넥센 우승
NO.2: 넥센 우승 횟수
NO.3: 넥센 세인트나인 우승상금
NO.4: 넥센 히어로즈 우승 횟수
NO.5: 넥센 야구 우승
NO.6: 넥센 한국 시리즈 우승
NO.7: 넥센 세인트 나인 우승자
NO.8: 넥센 히어로즈 한국시리즈 우승
업계 대표이사들은 이날 탄소중립 실현과 자원 순환사회 구축,넥센 우승지속가능한 미래를 기약하는 상생협력을 약속한다는 공동 선언문에 서명했다.미국시멘트협회의 마이클 아일랜드 회장은 축사 영상을 보내왔다.
그동안 시멘트 제조공정의 주(主) 연료로 사용하던 유연탄을 합성수지로 대체하는 신기술을 도입한 편우식 쌍용C&E 상무 등 10명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았다.그외 한국시멘트협회장,한국콘크리트학회장,한국세라믹학회장 표창 등도 수여됐다.
시멘트업계는 한국시멘트협회가 창립된 7월1일을 시멘트의 날로 제정해 2022년부터 기념하고 있다.정부를 대표해 참석한 이승렬 산자부 실장은 축사에서 "한국의 눈부신 경제성장은 시멘트인들의 땀과 열정,노고가 있어 가능했다"며 "시멘트 산업이 탄소 중립을 이행하고 안정적 수급 관리,경쟁력 제고를 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현준 한국시멘트협회장은 "시멘트 산업은 건설경기 침체로 수요가 줄고,각종 원부자재 가격 급등과 전기요금 상승에 탄소중립도 달성해야 하는 중요한 전환기를 맞고 있다"며 "순환자원 재활용을 늘리고 ESG 경영 체제를 공고히 하는 등 변화하고 혁신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선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시멘트업계는 지난해 사회공헌재단을 설립했고,매년 250억원을 출연해 각종 복지사업을 하고 있다.이 회장은 "기금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고히 하고,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며 "발전적인 미래를 함께하는 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자"고 말했다.
넥센 히어로즈 우승 횟수
:무사증으로 입국한 A 씨 등 9명은 지난 1∼3월 서울 등 다른 지역에서 불법 취업하려고 마음먹고 위조 신분증을 이용해 제주에서 목포행 여객선을 타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습니다.
넥센 우승,우선 기존 전력·통신 케이블 사업에서는 유럽과 북미 등으로 수출 권역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