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우승컵
NO.2: 프리미어리그 우승컵 이름
"더 큰 화면과 더 가벼운 디자인…주름이 눈에 잘 띄지 않고 이전 세대 보다 개선"
14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CNN은 "삼성 갤럭시 Z 폴드6는 더 큰 화면과 더 가벼운 디자인,프리미어리그 우승컵다양한 성능과 AI 기능으로 삼성의 최고급 폴더블폰을 향상시켰다"고 평가했다.
포브스는 "내부 디스플레이는 기존과 같은 크기이지만 더 좋아졌다.화면은 이전 모델인 1750 니트 보다 훨씬 높은 2600 니트로 인상적인 밝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미국 IT 전문 매체 PC MAG(피씨맥)은 "Z 플립6를 사용해보니 외부 화면은 밝고 반응이 빠르다.디스플레이 주름이 눈에 잘 띄지 않고 이전 세대 보다 개선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10일‘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u Louvre)’쇼핑센터에서 갤럭시 Z시리즈 언팩(공개) 행사를 열고 ▲Z플립6 ▲Z폴드6 ▲갤럭시 워치7·워치 울트라 ▲버즈3 프로·버즈3 ▲갤럭시 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는 다재 다능한 폼팩터와 한단계 더 진화된 갤럭시 AI를 통해 보다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디자인의 경우 직선형의 견고한 마무리로 더 날렵해진 디자인과 역대 Z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무게는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특히,갤럭시 Z 폴드6는 커버 스크린에 새로운 비율을 적용해 접었을 때 더 자연스러운 바(Bar) 타입 제품과 같은 사용성을 제공한다.
내구성은 한층 강화됐다.외부 충격을 보다 분산시킬 수 있도록 듀얼 레일 힌지(Hinge)의 구조와 설계가 한단계 더 진화됐다.메인 화면의 재질을 강화해 화면 주름도 개선됐다.강화된 '아머 알루미늄(Armor Aluminum)' 프레임과 '코닝®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 2(Corning® Gorilla® Glass Victus® 2)'는 더욱 강력한 내구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