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큰 대나무
NO.2: 큰 대나무 쥐
NO.3: 큰 나무 대나무 제초제
NO.4: 가장 큰 대나무
유명 유튜버 '쯔양'에게 과거사를 빌미로 협박해,큰 대나무금전을 뜯어낸 혐의로 고발된 유튜버 '구제역' 이준희 씨가 검찰에 자진 출석했습니다.
이 씨는 오늘(15일) 오후,서울중앙지방검찰청 앞에서 기자들에게 쯔양 측이 자신에게 폭로 위험 관리에 대한 용역을 부탁해 어쩔 수 없이 받아들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용역 계약금에 대해서도 논의를 거쳐 5,큰 대나무500만 원으로 결정된 것이고,쯔양 측 소속사 관계자 등과 나눈 통화 녹취와 카카오톡 대화 내용,용역계약서 등이 휴대전화에 있다며 검찰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오늘 이 씨를 상대로 별도 조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지만,이 씨가 휴대전화를 제출하면 관련 내용을 검토하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큰 대나무쯔양 측은 오늘 법률대리인 명의 입장문을 내고,큰 대나무유튜버들이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교묘하게 협박해 이들과 원치 않는 계약까지 맺게 됐다며 서울중앙지검에 이 씨와 유튜버 '주작 감별사',큰 대나무'범죄연구소' 등을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큰 나무 대나무 제초제
:투표일 전후로도 20여 명의 후보와 선거 운동원 등이 숨진 멕시코에서 셰인바움 당선인은 갱단의 무력 진압이 아닌 사회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빈곤에 맞서 싸우며 폭력 범죄를 근절하겠다는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70) 대통령의 이른바 '총알 대신 포옹 전략'을 계승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큰 대나무,“명의라며? 진료 1분 컷이다” 그 말 충격받고 이 명함 팠다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