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나라 뽐뿌

도나토 - ID=2024-12-05%2Fzhctaf.html

NO.1: 도나토

NO.2: 도나토 브라만테

NO.3: 도나토스

NO.4: 도나토 카리시

NO.5: 도나토 데포르티보

NO.6: 도나토 브라만테 예술작품

NO.7: 도나토스 피자

NO.8: 마르실 도나토

NO.9: 주앙 도나토

NO.10: 산 도나토

이철우 경북도지사 [연합뉴스 자료 사진]
이철우 경북도지사
[연합뉴스 자료 사진]

(안동=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0일 "경북 동해안 유전 탐사는 정쟁보다 과학적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전 탐사와 관련해 정치권에서 연일 성명 발표 등 정쟁에 휩싸이는 것 같아 안타깝기 그지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또 "과거 동해안지역 유전 탐사에 대한 국민 기대가 컸으나 실망감을 주고 정부에 속았다는 여론이 팽배한 적이 있다"며 "자원탐사는 원래 성공보다 실패할 확률이 훨씬 높아 세계 유명 유전 탐사의 성공,도나토실패 사례를 들어 투명성과 합리성을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유전은 20% 확률이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국민 공감대 형성이 더 필요하다"며 "과거 이명박 정부 시절 자원외교에 혹독한 비판이 있었으나 그 당시 구입한 일부 광산이 노다지가 있는 것을 볼 때 자원 탐사의 중요성을 재삼 확인하고 정쟁보다 과학적,도나토상식적으로 접근해 오매불망 바라던 산유국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경북도는 동해안 유전이 대박이 났을 때를 대비해 영일만항 확장 등 미래 청사진을 준비하겠다"고 설명했다.



주앙 도나토

:이날 점검은 사직서를 제출한 전공의가 9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시민들이 공공의료를 이용하는 데 불편한 점은 없는지 확인하는 자리였다.

도나토,당시 파리 최고 갤러리였던 샤르팡티에 갤러리에서 열린 ‘에콜 드 파리’전에 쟁쟁한 화가들 작품과 함께 이성자의 ‘내가 아는 어머니’가 출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