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세계 청소년 야구

홍화철 야구|【야구 kt 지역】

NO.1: 홍화철 야구 실력

NO.2: 홍화철 야구

해병대 1사단 해안부대 장병들이 해안순찰 중 도로에 쓰러져 있던 80대 A 씨를 구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해병대 1사단제공) 2024.7.15/뉴스1
해병대 1사단 해안부대 장병들이 해안순찰 중 도로에 쓰러져 있던 80대 A 씨를 구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홍화철 야구(해병대 1사단제공) 2024.7.15/뉴스1해병대 장병들이 순찰 도중 도로에 쓰러져 있던 80대 노인을 구조한 사연이 전해졌다.

15일 해병대에 따르면 지난 5월 30일 오후 6시경 북구 흥해읍 오도리 해안순찰 작전을 위해 차량으로 이동 중이던 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가 도로에 쓰러져 있는 80대 주민 A 씨를 발견했다.

이들은 곧바로 차에서 내려 안전조치를 한 후 A 씨의 상태를 확인,도로 옆 그늘진 곳으로 옮겨 의식이 돌아올 때까지 응급조치를 실시했다.

이후 A 씨는 다행히 의식을 되찾았고,홍화철 야구송 대위 등은 A 씨를 가족에게 인계했다.

A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쓰러진 충격으로 머리 등을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 씨는 머리와 몸에 출혈이 있고 의식이 혼미했으며,홍화철 야구사고장소는 차량통행량이 많아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었다.

아울러 도로 아스팔트 온도는 30℃를 넘어가는 등 고령의 노인이 견디기에 힘든 날씨였다.

이들의 선행은 A 씨가 감사를 전하기 위해 부대에 연락을 하며 뒤늦게 전해졌다.A 씨는 “그 사람들(해병대)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해야되는데 마땅히 다른 방법이 없었다”며 “감사하다”고 밝혔다.

송 대위 등은 “언제 어디서든 국가의 부름에 응할 수 있도록 태세를 유지하는 만큼 국민의 생명을 구조하는 것도 당연한 일”이라고 전했다.

홍화철 야구

:그는 "내일 선거를 하더라도 오산에서 저 안민석은 압승할 자신이 있다"며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공정한 결정을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홍화철 야구,말하자면 한국 외교의 내적 균형 역량이 그런 대외정책 결정을 내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