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뮌헨 프라이부르크
NO.2: 뮌헨 프라이부르크 평점
NO.3: 뮌헨 프라이부르크 선발
NO.4: 뮌헨 프라이부르크 중계
NO.5: 뮌헨 프라이부르크 하이라이트
NO.6: 뮌헨 대 프라이부르크
NO.7: 뮌헨 vs 프라이부르크
NO.8: 프라이부르크바이에른 뮌헨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공장화재 사고 수습에 나선 경기도 공무원들을 향해 "가까운 분이 희생됐다는 생각으로 자기 일처럼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경기도청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갖고 "사고 수습부터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 제도 개선과 필요한 조치가 완전히 마무리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동연 지사는 먼저 "굉장히 힘드신 상황에 있는 희생자 가족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도청과 화성시청에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 "희생자별로 도청과 시청에서 각 1명씩 직원을 배치해 장례 절차나 유가족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며 유가족들에 대한 지원을 당부했다.
아울러 "해당 기관과 협조해서 빠른 시간 내 희생자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장례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하고,시청과 협의해 합동분향소도 신속하게 설치하라"면서 "이와 별도로 경기도청에 도민들이 와서 추모할 수 있는 공간도 같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제안했다.
특히 "외국에 유가족들이 계시면 가시는 길 함께하실 수 있도록 항공료,뮌헨 프라이부르크체재비,통역사 지원까지 해서 끝까지 배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번 사고를 보면서 이태원 참사를 떠올렸다"며 "당시 정확한 정보나 또는 잘못에 대한 인정을 하지 않아서 생긴 불신으로 현재 큰 사회적 비용을 치르고 있다"며 "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있는 그대로 사실과 정보,뮌헨 프라이부르크경기도 대응 상황을 투명하게 국민들에게 적극 알렸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김동연 지사는 끝으로 중장기적 대책으로 "이주노동자들 주거,뮌헨 프라이부르크의료,뮌헨 프라이부르크교육,안전 문제를 포함한 대책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특히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으로 제대로 교육받을 수 있는 방안까지 준비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오후에도 화재 현장을 찾아 경기도 차원의 추가 지원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뮌헨 프라이부르크 평점
:특히 중국이 미국 국채를 내다파는 시점에 워런 버핏의 국채 매입은 더 큰 의미가 있지 않습니까?- 中, 보유 美 국채 갈수록 더 빠른 속도로 매각- 美 국채 보유 규모, 많을 때는 1조 3천억 달러 상회- 2022년 9월 말 2023년 8월 말 올해 3월 말 9400억 달러 8054억 달러 7674억 달러- 최근 7500억 달러 붕괴?- 美 고관세, 위안화 평가절하로 대응시 무력화- 中, 美 국채 매각→국채 금리 상승→달러 강세- 위안화 절하→美 고관세 무력화→디플레 수출- 美·中 국채 대전쟁, 이번에는 누가 승리하나?Q.
뮌헨 프라이부르크,91% 올랐으며,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와 나스닥지수도 각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