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조지아 파워볼

김포 야구용품점 - ID=2024-12-05%2Fzksekx.html

NO.1: 김포 야구용품점

게티이미지
게티이미지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가상자산 사업자 등에게 자료 제출을 요구하는 금융감독원 사칭 메일이 발송돼 금융당국이 소비자경보 '주의'를 발령했다.

금감원은 4일 "본원 직원을 사칭해 가상자산 관련 자료 제출을 요구한 사건이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안내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해당 메일은 금감원 가상자산조사국 직원을 사칭했으며 금감원 이메일 도메인 주소도 위조해 사용했다.

이메일에 첨부된 위조공문 [금감원 자료]
이메일에 첨부된 위조공문 [금감원 자료]


해당 이메일은 블록체인 업체나 가상자산 사업자에게 발송됐으며 가상자산 투자 현황 등을 요청하는 '자료제출 요구서'나 '제출 양식'이라는 공문 링크가 첨부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링크를 누르면 악성코드가 담긴 사이트로 연결되거나 또 다른 '공문'이 첨부된 이메일이 2차로 발송되는 구조다.

금감원은 "링크 클릭 시 악성코드 감염 또는 해킹 등의 우려가 있고,김포 야구용품점첨부 양식에 따라 자료 제출 시 회사 기밀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금감원 홈페이지에 각 부서 조직도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니 갑작스러운 메일을 받으면 언제든 문의를 해달라"고 덧붙였다.

김포 야구용품점

:영국 환경청은 최소 220번을 사용해야 일회용 컵을 대체하는 친환경 효과가 있다고 분석했다.

김포 야구용품점,이주현 지지옥션 선임연구원은 “시세가 어떤지, 낙찰을 받았을 경우 물어줘야 하는 보증금이 얼마인지 파악해야하고, 최근에는 HUG에서 인수조건변경부로 보증금을 받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이같은 조건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