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잡썰 책

에바엘피 - ID=2024-12-05%2Fzlnmbb.html

에바엘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중국에서는 며칠째 계속된 폭염으로 지표면 온도가 70도를 넘어선 곳까지 있습니다.

맨발로 땅을 딛으면 화상을 입을 정돈데,에바엘피산에 올랐던 20대 여성은 열사병으로 숨졌습니다.

베이징 김효신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중국 서부 신장지역 지표면에 꽂힌 대형 온도계의 눈금이 75도까지 올라갔습니다.

달걀을 모래에 묻어두기만 해도 익을 정돕니다.

[관광객 : "여기 지표면 온도가 이렇게 높다는 게 충격적입니다.마치 오븐에 구워지는 것 같아요.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중부 안후이성에서는 집 앞마당에서 맨발로 놀던 아기가 발바닥에 화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한 고등학교는 냉동 탑차를 동원해 기숙사 앞마당에 얼음 덩어리를 쏟아 붓습니다.

기숙사 실내 온도가 40도가 넘어서면서 학생들의 탈진을 우려해 얼음을 지급하는 겁니다.

한낮에 산에 오른 20대 여성은 열사병으로 쓰러져 결국 숨졌습니다.

중국 중앙기상대는 중국 북부지역 기온이 35도에서 44도까지 오르자 6월로는 이례적으로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인 폭염 '주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관영 CCTV 일기예보 : "(이번 폭염으로) 많은 곳의 지표 온도가 50도를 초과하거나 심지어 60도를 넘어섰습니다.다른 특징은 높은 온도가 오래 지속 된다는 것입니다."]

강우량이 지난해 절반에 불과한 중국 남부 일부 지역에는 가뭄까지 덮쳤습니다.

산둥성에서는 마을 주민들이 '풀모자'를 머리에 쓰고 기우제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중국 기상 당국은 몽골지역에 형성된 고기압의 영향으로 서쪽에서 뜨거운 공기가 유입돼 중국 곳곳에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징에서 KBS 뉴스 김효신입니다.

촬영기자:이창준/영상편집:김철/영상출처:하오칸·짱수뉴스·시과채널/그래픽:최창준/자료조사:이수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에바엘피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에바엘피채널 추가
▷ 네이버,에바엘피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에바엘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에바엘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아버지는 생전에 아들들에게만 경제적 지원을 해줬다.

에바엘피,전기차 수요가 살아나면 K배터리 판매량도 늘어나긴 하겠지만, 중국 업체의 시장 잠식이 더 가파를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