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램오버 파워

야구 중계채널|【우리카지노40프로총판모집】

NO.1: 야구 중계채널

재일 친북 단체인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조총련)가 북한의 통일 정책 폐기를 계기로 일본 조선학교에‘자주통일’과 같은 표현을 사용한 교육을 금지하도록 지시했다고 산케이신문이 오늘(26일) 보도했습니다.

우익 성향으로 분류되는 산케이는 조총련이 작성한 내부 문서를 입수했다면서 조선학교에 이 같은 교육 방침 전환을 요구하는 지시가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조총련은‘대한(對韓) 정책 노선 전환 방침의 집행에 대해’라는 제목의 내부 문서에서 “괴뢰(한국)들을 동족으로 오인하게 할 수 있는 학습자료,편집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명기했습니다.

또 조선학교에서 한국을 의미하는‘남조선,한반도 전체를 지칭하는‘삼천리‘자주·평화통일·민족대단결’같은 표현도 쓰지 말도록 했습니다.

조선학교 교가에 남북통일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는 부르지 않을 것도 요구하고 서적,깃발,티셔츠 등에 한반도 전체 지도도 삽입하지 않도록 지시했습니다.

조총련은 문서에서 “이미 발행된 조국 통일 관련 출판물은 그대로 두지만,교육과 학습에서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향후 다시 출판·발행할 때 전면 수정한다”는 지침을 내렸습니다.

앞서 조총련은 중앙기관인 중앙상임위원회 내‘국제통일국’명칭을 지난 3∼4월께‘국제국’으로 바꾸며‘통일’을 삭제한 바 있습니다.

산케이는 “조선학교에 조총련 영향이 있다는 것이 드러나 보조금을 지출하는 지자체는 대응을 요구받을 수 있다”며 학생 수 감소에 따른 조선학교 통폐합 속도가 더욱 빨라질 가능성도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조선학교는 일본 학교교육법에 따른‘학교’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으며,학생 중 다수는 한국 국적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부과학성에 따르면 2022년도에 조선학교에 보조금을 지급한 광역·기초 지자체는 교토부,야구 중계채널후쿠오카현,시즈오카현,홋카이도 등 93개로 1년 사이 7개 줄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야구 중계채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중계채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중계채널

:1929년 11월 스탈린은 부하린, 리코프, 톰스키를 ‘당에 유해한 자들’로 지목해 비난하기 시작했다.

야구 중계채널,협정 발효 시 즉시 관세가 철폐되는 13개 품목에 무기류가 포함됐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