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승무패 적특
NO.2: 승무패 핸디캡 적특
[파이낸셜뉴스] 약 24년 만에 북한을 방문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9일 평양에서 환영식에 참석한 이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회담을 시작했다.
이날 러시아 리아노보스티통신에 따르면 푸틴은 오후 12시 15분 무렵 평양 김일성 광장에서 열린 환영식이 참석했다.그는 김정은과 의장대 사열 및 기념 촬영 이후 금수산 영빈관으로 이동해 약 90분으로 예정된 양국 정상회담을 시작했다.
이날 회담에는 푸틴 외에도 러시아 측에서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안드레이 벨로우소프 국방장관,승무패 적특알렉산드르 코즐로프 천연자원·환경 장관,승무패 적특미하일 무라시코 보건장관,올레그 벨로케로프 철도공사 사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북한 참석 인원으로는 김덕훈 총리와 최선희 외무상,박정천 노동당 중앙군사위 부위원장,승무패 적특조용원 노동당 조직비서,김성남 노동당 국제부장,승무패 적특임천일 외무성 부상 등이 확인됐다.
러시아 매체들에 따르면 푸틴은 이날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문제를 비롯한 러시아 정책에 대한 북한의 변함없는 지지에 감사하다”고 밝혔다.그는 러시아와 북한이 “지난 수십년 동안 미국 및 위성국의 패권적이며 제국주의적인 정책에 맞섰다”고 주장했다.이어 “러시아와 북한이 평등과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장기적으로 양국 관계의 기반이 될 새 문서가 준비됐다”고 말했다.
승무패 적특
:" (전병왕 보건의료정책실장) "이탈했다가 복귀한 전공의는 그 기간만큼의 수련을 어떻게든 해야 된다.
승무패 적특,앞서 헬스뉴스에 따르면, 하루에 맥주 한 캔이나 와인 한 잔을 마시는 사람들은 비음주자에 비해 치매 위험이 낮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