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다스 티
NO.2: 카다스 티 디시
NO.3: 카다스 티 리뷰
NO.4: 카다스 티 프로
NO.5: 카다스 티 매뉴얼
산하 브랜드 '리프모터' 생산 일부 유럽으로
14일(현지시각)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카를로스 타바레스 스텔란티스 최고경영자(CEO)는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인 '리프모터'의 일부 전기차가 유럽 내 공장에서 생산될 것이라고 밝혔다.리프모터는 중국의 BEV(배터리 전기차)&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생산업체다.
타바레스 CEO는 전날 미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스텔란티스 연례 회의에서 "일정 수의 리프모터 차량을 유럽에서 조립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EU의 추가 관세 부과 조치는 중국 경쟁업체 대비 유럽 전기차 업체들의 경쟁력 부족을 바로 잡는 조치라고 덧붙였다.
앞서 EU 집행위원회는 지난 12일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반보조금 조사 잠정 결론을 바탕으로 17.4~38.1%의 잠정 관세를 추가 부과하겠다고 중국 당국 등에 통보했다.EU는 이미 중국산 전기차에 10%의 관세를 부과하고 있었는데,여기에 해당 상계관세율을 추가 적용한다는 것이다.
다음달부터 임시 조처 성격의 상계관세가 부과될 예정이며,카다스 티올 하반기 중 EU 회원국들이 이 조치를 공식 승인하면 향후 5년 간 시행이 확정된다.
일부 중국 전기차 제조기업은 EU가 이같은 조치를 취하기 전부터 생산기지의 유럽 이전을 준비해 왔다.
중국 최대 전기차 제조기업 비야디(BYD)는 내년부터 헝가리의 새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며,카다스 티유럽 내 두 번째 공장 부지 확보를 검토 중이다.또 다른 중국 전기차 제조기업 체리는 2029년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 소재 공장에서 연간 15만대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다스 티
:/한문철TV당시 네티즌들은 “덤프트럭 없이 바로 소형차와 충돌했다면 더 큰 피해가 있었을 텐데 그나마 다행이다” “덤프트럭 기사는 사망한 가해자 가족에게 꼭 손해배상 받아라” 등 역주행 운전자를 탓했다.
카다스 티,[연합][헤럴드경제=박상현 기자] 국민의힘이 공천 심사 반환점을 돌며 ‘하위 10% 컷오프’ 통보가 임박한 것으로 관측되는 가운데,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21일 “당의 요청에 의해서 지역구 조정이 있다고 해서 갑자기 다른 분이 하위 10%나 30%에 포함돼서 예측할 수 없었던 불이익을 받는 일은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