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하는 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프 선수 출신 감독 겸 방송인 박세리(46)가 이끄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세리의 부친을 고소하면서,스포츠 배팅 하는 법박세리와 아버지의 법적 갈등 문제가 불거졌다.
11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박세리가 이사장으로 있는 박세리희망재단은 박세리의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및 사문사위조 행사 혐의로 고소했다.경찰은 최근 부친인 박씨에 대한 혐의를 인정,스포츠 배팅 하는 법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박세리 측 변호인은 텐아시아를 통해 "박세리 개인이 아닌 박세리 재단이 이사회 결의를 거쳐 박세리의 부친을 고소한 게 맞다"며 "다만 구체적인 내용은 수사 중인 사안이라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법조계 등 일각에서는 박세리의 부친이 박세리의 이름을 내세워 사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사문서위조를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
이번 고소는 박세리희망재단이 이사회 결의를 거쳐 결정한 것이지만 결과적으로 재단 이사장이 박세리인 만큼 간접적으로 딸이 아버지 박 씨를 고소한 것이 돼,스포츠 배팅 하는 법파장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
박세리는 지난 2015년 9월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아버지 박준철 씨와 동반 출연해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자랑한 바 있다.
박세리는 세계 골프계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인물이다.1998년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U.S.여자 오픈 챔피언십에서 맨발 투혼을 펼친 끝에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민적 영웅으로 떠올랐던 박세리는 2016년 은퇴 이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이어 2020 도쿄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