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에고 포를란

라이브스코아ㅓ - 샤오미 티비 - ID=2024-12-05%2Fzwtaxj.html

NO.1: 라이브스코어

유럽중앙늫앵 포럼에 패널 참석
“물가하락 경로로 되돌아가고 있다”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연합뉴스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연합뉴스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은 2일(현지시간) 최근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그러나 기준금리 인하에 나서기 위해선 더 큰 확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미 CNBC 보도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포르투갈 신트라에서 열린 유럽중앙은행(ECB) 주최 포럼에 패널 토론자로 참석해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우리의 목표수준으로 되돌리는 데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그는 “직전 물가 지표와 그 이전 지표들은 우리가 디스인플레이션(물가하락) 경로로 되돌아가고 있음을 시사한다”면서도 “통화정책 완화 과정을 시작하기에 앞서 인플레이션이 2% 목표 수준으로 지속해서 둔화한다는 더 큰 확신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파월 의장은 “미국의 경제와 노동시장이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을 갖고 (인플레이션을 목표수준으로) 되돌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파월 의장의 이 같은 발언은 최근 미국의 물가 지표가 연이어 둔화세를 지속한 가운데 나왔다.금리인하를 위해선 더 큰 확신이 필요하다는 말을 부연했으나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평가를 내놓은 것이다.

앞서 미 상무부는 지난달 28일 연준이 중시하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5월에 전년 동월 대비 2.6% 상승했다고 밝혔다.전월과 비교해선 보합에 머물렀다.

지난달 12일 발표된 5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역시 3.3%로 개선돼 연준이 하반기엔 금리 인하에 나설 수 있다는 시장 기대를 키웠다.

라이브스코어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어눌한 말투 등 여러 가지 정황으로 곧 보이스피싱임을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라이브스코아ㅓ,감귤·배추 등 이어 우럭 가격도 치솟아한은 “대체·수입 과일 수요 등 지켜봐야” [사진 = 연합뉴스]과일 채소에 이어 우럭 등 생선 값이 치솟으며 3개월 연속 생산자물가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