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데상트 반팔 바람막이

금요일 프로야구 - ID=2024-12-05%2Fzxkmpl.html

NO.1: 금요일 프로야구

오늘도 장맛비 대신 푹푹 찌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중부와 경북 곳곳으로는 폭염주의보가 더 확대된 가운데 오늘 낮 최고 기온 서울과 홍천 32도,안동은 33도로 어제보다 1~4도가량 높겠고요.습도가 높아서 체감하는 더위는 이보다 더 심하겠습니다.

이렇게 기온이 크게 오르다 보니 대기 불안정이 심해져 오늘도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쏟아질 때가 있겠습니다.예상 강수량은 전국 내륙에 5에서 많게는 60mm가 되겠고요.소나기가 내릴 때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불며 싸락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토요일인 내일도 무더위 속에 내륙 지역은 소나기가 지나겠고요.제주와 남해안에는 다시 장맛비가 시작돼 일요일에는 그 밖의 남부지방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오늘 전국 하늘에는 구름이 다소 끼겠고요.수도권과 충북 지역은 오전과 밤 한때 일시적으로 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겠습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서울 22.4도,금요일 프로야구대구는 23.1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춘천 32도,금요일 프로야구대전과 광주 31도,금요일 프로야구대구는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부터는 전국적으로 장맛비가 내리겠고요.주 후반까지 이어질 전망입니다.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소나기 #폭염주의보 #주말날씨#굿모닝MBN #MBN날씨 #기상캐스터

금요일 프로야구

:그는 "강제징용 피해자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것도 모자라 선연들의 숭고한 독립 운동에 색깔론을 덧입하려는 퇴행적 시도 또한 반복해서 벌어졌다"고 했다.

금요일 프로야구,상무부 대변인은 “국가 안보를 더욱 잘 수호하고 비확산 등 국제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조치”라며 “관련 정책은 특정 국가를 겨냥하지 않았으며 규정에 부합하는 수출은 허가될 것”이라고 이날 홈페이지에 게시한 입장문을 통해 설명했다.